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에 한자 끄적여 보겠습니다 ㅎㅎ

이번에 블댄 78을찍고 사이렌을 찍어서 화로 위자팟을 갈 수 있게 되었답니다

그러면서 용말르 빌리고 댄만 하고 사냥을 했는데 그냥 일일히 용마 불러서 타고 내리고

이도 다시 차고 댄하고 귀찮더라구여 -ㅁ-; (사냥한지 한탐도 안되서 말이죠 ㅋ)

본케가 플핏이다 보니 앉아서 이것저것 매크로만 많이 만들어 봤더니 이것도 매클로 만들면

편하게 할 수 있겠구나 생각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제가 만든 매클이[숏컷은 임의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00 /숏컷 10 11 <=숏컷 10 11에는 용마 피리를 넣어놓습니다
01 /지연 6 <=6초는 +4덱에 드라경갑셋을 입은상태에서의 가장 빠른 지연시간임 7초면 다 적당
02 /타기
03 /내리기
04 /숏컷 10 12 <=숏컷 10 12에는 이도를 집어 넣습니다 이제 댄 올려야죠 ㅎㅎ
05 /스킬 댄스 오브 사이렌
06 /스킬 댄스 오브 콘센트레이션 <=스킬명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ㅁ-;;
07 /스킬 댄스 오브 미스틱

이렇게 하면 용마부르는시간 약 6~7초만 지연되고 댄올리는데까지 10초면 끝

한큐에 끝납니다 ㅎㅎ 사용해 보시면 버픈 하나만 누르고 정말 편해요

그리고 사냥을 하는데 소싱분이 몰이를하는데(저희섭은 소싱이 몰이합니다)몹젠시간이 안되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저는 몰이를 해본적이 없거든여 화로에서 ㅎㅎ)

어쨌든 몰이를 해오고 그냥 서서있다가 몹을 다 잡고나서 용마 소환 후 송을 올리시더라구요

일단 몰이를 다녀와서 위에 적어놓은 매크로에서 스킬쓰기전까지만 매크로를 해놓고서

자신이 받은 송을 미리 다 지워두면 몹이 다 잡히자마자 송하고 출발하게 되면 한번 몰이할때

마다 10초정도씩의 효율을 볼 수 있을것이라 생각되네요

젠시간때문이라면 할 말이 없지만 그게 아니라 잘 몰라서 그런것이라면 10초정도씩이라도

매번 줄이게 되면 2~3번정도의 몰이를 더 갈 수 있어 그만큼 랩업도 빠르지 않겠어요? ㅎㅎ

모두들 광랩하자고요

허접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ㄳ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플레이포럼 - "기다림의마음"님 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