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퀘스트 중에 김자겸이랑 싸우는 퀘스트가 있어요 대략 렙 50대 중후반 정도되면 받으셨을듯
그 퀘스트 할때 몽땅 털어서 sp물약과 hp물약을 사가세요(있는돈 다털어서~)
김자겸이랑 싸울때 김자겸이 무라마사 분신을 소환하거든요~
그때 물약 써가면서 이놈들을 최대한 잡아주면 되요 김자겸은 지혼자서 삽질하고 있고 이놈들은 유인
하면 따라오거든요 그러니까 잡기도 쉽고요
이놈들이 매화가지 오래된상자 유니크템등등 엄청 쏟아줍니다...
전 매화가지만8개 오래된상자7개 초록색템3개 등등...(아~ 참고로 전 가난해서 물약값 대략 3만원치
만 사가따는...;;)
그리고 이놈들 하나하나가 현상범들입니다... 전 다잡고 마을가서 현상금만 36만원 땄군요... 음...; 물
약값만 더 많았더라면 돈 엄청 벌었을듯..ㅎㅎ;;
김자겸이야 뭐 삽질의 대왕이니 -_-ㅋ sp물약도 별시리 필요없다는... 무라마사 유인해놓고 때려주다
가 공중으로 뜰때 살짝 뒤로 빠져주고 하는식으로 잡으면되고요... 이런식으로해서 돈 엄청 벌어놀수
있을듯 하네요 ㅎㅎ... 그후에 매화가지 노가다 하시면 되고요~

추가팁
현상수배된 몹이 그맵에서 나왔으면 근처에있는 현상수배몹 다른자리로도 가보세요 거기서도 나올 확
률 무지 높네요...
예를들어 호돌이가 나왔으면 바로 옆쪽맵에 암흑검객인가? 이름이 잘 기억안나네요...; 아무튼 그놈
도 나오고 바로옆에 핫도리한조도 나오죠... 그외에도 다른 현상수배몹 나오는 자리 가보시면 아마 그
놈들로 나와있을거에요

추가팁
매화가지 노가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대부분 아실듯 하지만...)
우선 몹들 약하고 마을과 가까운곳으로 갑니다.
그후에 저장하고 매화가지를 써줍니다.
현상수배된 몹들이 나오면 그놈을 잡습니다.
몹을 잡고 아이템이 맘에 드는게 나오면 그걸 가지고 아니면 불러오기를 합니다.
이런식으로 반복~
참고로 매화가지가 아까우신분은 현상수배몹이 매화가지랑 템 같이 뱉을때까지 반복해주면 되요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