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했다가 결국 오늘 클리어 했습니다. 의외로 2번 컨티뉴하고 6분만에 클리어 했습니다.
제가 알아낸 파해법을 알려드리죠.

1.노웨의 공격은 2타까지만.3타까지 사용하면 후딜레이가 커서 레그나의 필살의 일격(정말 일격필살
입니다)을 맞고 절명합니다(ㅠ.ㅠ) 그리고 L1,R1회피는 딜레이가 많이없어 정말 유용합니다(제가 이
회피로 클리어 했습니다)

2.레그나의 약점은 꼬리.데미지가 잘들어갑니다.가속을 이용해 레그나 뒤를 쫓아다니며 한두방씩 공
격합니다. 레그나의 파이어볼같은 공격은 레그나 몸아래에 바짝붙어있으면 모두피할수 있습니다. 레
그나의 체력이 절반정도로 떨어지면 큐브를 소환해 공격해 오는데,변함없이 들러붙어 꼬리를 집중공
략합니다.

3.레그나의 체력이 4분의 1정도로 줄면,레그나의 공격에 거대한 파이어볼,검은 구체를 몸주위에 만들
어 노웨를 흡수하는 공격이 추가됩니다. 거대파이어볼은 맞으면 즉사,검은구체에 걸리면 어두운 공간
으로 전화되는데,이경우 레그나 주변의 큐브를 전멸시켜야 원래 공간으로 돌아오고 레그나에게 데미
지를 줄수있습니다(어두운 공간에서는 레그나에게 데미지를 줄수없습니다.큐브전멸에 최선을 다합시
다)

4.레그나 주변의 큐브를 파괴하며 레그나를 공격하는게 정공법이나, 이러면 클리어하기도 어렵고 시
간도 많이 걸립니다.저는 레그나 꼬리아래에서 R1 이나 L1회피를 이용,
한쪽으로 빙빙 돌면서 공격이 뜸해지면 주목(L2)한뒤 공격. 레그나가 스피어를 흡수하고 있으면 주목
하여 공격. 스피어 흡수가 끝나면 화면이 어두워 지고 레그나가 거대파이어볼이나 검은구체 공격을 하
는데 이때는 재빨리 레그나아래로 내려가 빙빙돌며 공격을 회피합니다. 화면이 밝아지면 공격이 끝난
것이므로 주목하여 공격합니다.

이렇게 몇번 반복하면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주의 할것은 거대파이어볼은 일격사하므로 절대 맞으
면 안됩니다(빙빙돌다가 잘못하면 맞는수가 있으니 주의) 검은구체에도 빨려들어가면 상당히 귀찮아
지므로 주의.

정말 오랜만에 손에 땀을 쥐고 게임을 해봤습니다. 이 게임만큼 성취감이 큰게임도 없었구요. 여러분
도 꼭 3회차 레그나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루리웹 - "언행입혼"님 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