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에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7 에피소드1 왕자여 어디 있나이까'(이하 시즌7 에피소드1)를 금일(20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시즌7 에피소드1은 새로운 필드 '아카디아'와 신규 던전 '몬라보네스', 그리고 강력한 신규 몬스터들로 구성돼 있으며, 얼음여왕의 슬픈 사연에 이어 진행된 시즌6의 스토리를 이어 왕자를 찾아 나선 충신 서칸의 이야기도 진행된다.

신규 필드 '아카디아'는 '크로노스' 세계 속에서 고대신들의 안식처로 알려진 곳이다. 특히 기존에 게임 내에서는 한 번도 선보인 적이 없는 사막을 배경으로 제작해 '크로노스'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겨주기 충분하다. 또한 이곳에 있는 '샌드이터'라는 몬스터를 통하면 신규 던전 '몬라보네스'로 입장할 수 있다.

'크로노스'의 김종관 PM은 "2008년 '크로노스'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시즌7 에피소드1은 '크로노스' 마니아들에게 흥미진진한 재미를 줄 수 있게끔 새롭고도 다양한 요소들을 대거 게임에 반영했다"며, "2008년에도 거침없는 '크로노스'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리자드인터렉티브는 시즌7 에피소드1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친구를 '크로노스'의 세계로 초대한 게이머 중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1명에게 붉은 악마의 갑옷과 10억 주괴를 선물한다. 또한 2등에게는 정정당당 패키지와 10억 주괴, 3등에게는 정정당당 패키지와 5억 주괴가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로노스' 홈페이지(www.crono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