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비디오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3’(이하 PS3)용 ‘메탈기어 솔리드’와 ‘그란투리스모’ 최신작의 해외 발매 소식에 관련 게이머들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양 타이틀은 전작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시리즈의 모든 기능을 활용, 최상의 그래픽과 게임성을 선보인 타이틀로 ‘PS3’의 성능과 기능을 유감없이 선보여줄 타이틀로 손꼽히고 있다.

우선 리얼 레이싱 게임을 표방하며 전세계 약 4천700만장 이상의 누계 판매량을 보이며 주목 받고 있는 ‘그란투리스모’ 시리즈의 신작 ‘그란투리스모5 프롤로그’는 오는 4월 17일 북미지역에 선보일 예정이다.

‘그란투리스모5 프롤로그’는 ‘PS3’ 전용 네트워크 서비스인 ‘PSN’을 통해 다운로드 서비스 및 패키지 형태로 발매되며, 기존에 발매된 일본판 보다 추가된 게임 기능과 차량 대수를 제공한다.

또한 잠입액션이란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메탈기어 솔리드’의 신작 ‘메탈기어 솔리드 4 건즈 오브 패트리어트'는 오는 6월경 북미 및 일본 지역 발매를 예고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게임은 전작의 스토리를 이어받아 주인공인 솔리드 스네이크가 세계를 위협하는 ‘메탈기어’를 찾아 적들과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전작의 특징인 잠입 액션 요소의 강화, 중동 지역을 포함한 세계의 전장을 누비는 등 방대한 내용을 포함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