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래,마젠다 공략 ] 한번 해볼게요.



1. 초반에 템 어떻게 끼다가 뭘로 교체하고 템트리 어떻게 가는지 다알려주세요..


다래: 일단 영웅이 어떤 역활을 하는지 알아야 제대로 맞추겠죠?

다래를 직접 해보셧다 시피 암살+뎀딜형 이니 공격>방어 위주로 템을 마춰야 함은 사실입니다.

허나 올 뎀딜로 가다간  체력이 약해 금방 죽게 됩니다.

데미지 올려 빨리 죽이면 되긴 하지만, 반대로 생각해 보면 체력이 없어 (둘이 같이 떄릴때) 더 못때릴 수도 있습

니다. 또한 오히려 역으로 낚일 경우 올공템의 경우는 그냥 죽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체력도 마추는 다래 템트리를 적어 볼까합니다.



처음: 안티포션,흡혈포션,거미여왕의 반지,민첩장화3개


가장 무난한 다래의 초반 템입니다.


거미여왕의반지(850원. 올텟3,10초동안초당10뎀지독) 민첩장화(100원, 민첩3)


은 초반 다래에게  공격력+12 공속24% 방어력+3 체력+75 마나량+45 극미량의마나회복과체력회복


능력을 줍니다. 1150원치고 너무 좋은 능력치죠.


1200원짜리 민첩의칼이 공격력+10 민첩+6 (공격력+16 공속12% 방어력+1.5) 인걸 감안하면 초반 최적화


템이라 볼수 있습니다.


초반:안티포션,흡혈포션,자객환영검,악마의검,마나물약,체력물약


거미여왕의반지를 자객환영검으로 조합 함과 동시에 악마의검을 사므로 인해 데미지가 높아졌습니다.


자객환영검 (거미반지850+자객의검2150+날렵함의장갑350->올텟5 초당20뎀지 독 공격력+28 공속25%)


악마의검(1800원 공격력+32)


거의 악마의검 2개 값인 3350원이나 주고 자객환영검을 마추는 이유는 올텟과 독뎀에 있습니다.


특히 독뎀에 이유가 있습니다. 진짜 아깝게 적을 못잡았을 경우 화가 나지만 독뎀으로 그걸 잡으면 진짜


기분이 좋습니다.  또한 자객환영검의 경우 독에 걸리면 포션을 먹질 못하기 때문에 (먹어도 풀림)


치즈, 힐, 고대지식인의 돌 이 아닌 이상 피를 채우기 힘들죠.


중반:안티포션,흡혈포션,자객환영검,향상된악마의검,고대지식인의갑옷,마나물약)


악마의검을 향상된 악마의검(체력300 마나100 마나회복+1.5 공격력 32 공속 15%)로 맞춘뒤


악마의검을 한개 더사서 고대지식의 갑옷(공격력30 올텟5 방어10 고돌섭취능력)으로 마췃습니다.


올텟5가 있어서 마나,체력에 도 도움이 되고 고돌섭취능력으로 물약값도 아끼고 좋습니다.


후반:안티포션,엘룬의심판,자객환영검,향상된악마의검,고대지식인의갑옷,피의검)


뎀딜케의 로망템인 엘룬의심판과 피의검을 마춤으로써 피통+뎀딜템을 마추는 것이 아닌 순수 뎀딜템을


마춤으로써 뎀딜케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2.스킬찍는거 등등 다 알려주세영


1렙:윈드워크

2렙:숙련된활

3렙:윈드워크

4렙:스킬 안찍음

5렙:윈드워크,숙련된활

6렙:퓨리

7렙:스텟

8렙:스텟

9렙:숙련된활

10렙:불화살

11렙:스텟

12렙:스텟

13렙:숙련된활

14렙:불화살

15렙:불화살

16렙~:스텟


이렇게 찍은 이유는 필자가 올스텟을 좋아함도 있고, 불화살을 쓰면 마나 관리가 어렵다는 점에서 뒤에 찍는


다는 점에도 있습니다. 숙련된활의 렙제가 1-5-9-13이라 그에 마춰서 찍은 스킬트리입니다.


중간에 불화살을 한번 찍은 이유는 스텟을 계속찍으니 스텟도 렙제가 중간에 있는지 불화살을 찍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끝으로,


다래의 종류는 너무 많습니다.


악마의검3개-엘룬의심판 가는 공격력형 다래

번개의검을 껴서 방어력 높은놈들도 수월히 잡는 마뎀 다래

올텟위주,체력위주로 마추면서 뎀딜도 어느정도 하는 피 다래(밸런스형)

초반에 독반+체라 끼고 시작하는 견제 다래(초반형)

등등 많습니다.


여러가지 유형의 다래를 체험해 보시고 입맛에 맞는 다래를 하심이 나을듯 합니다.


다래에 대한 공략을 마치기 전에  각 다래에 대해 약간의 설명을 하겠습니다.


공격력형 다래:

장점: 데미지가 높아  킬이 쉽다.

단점: 방어력이 높은 뮤턴트 같은놈은 잡기 힘듬. 체력이 적음

마뎀 다래:

장점:마법뎀지는 방어력이아닌 마법방어력에 영향받기 떄문에 방어력이 높은 뮤턴트도 쉽게 잡을수 있음.

단점:마나 관리가 힘듬

피 다래:

장점: 체력이 높아 잘 안죽음. 3핵(악동궁극+세티어궁극+바이퍼궁극)도 버팀

단점: 어중간한 데미지

견제 다래:

장점: 초반 윈웍+체라+평타1대+윈웍 으로 윈웍280*2뎀지+평뎀2대+평타1대+체라150뎀지+독뎀 으로 견제

단점: 견제로 적이 안죽는 다면 나중에 체라를 팔아야 하기 때문에 돈 낭비


--------------------------------------------------------------------------------------------------------


썬소 다래 : 부엉이 팔고 독반 구입, 스피드부츠 구입, 자객환영검 조합, 썬더소드 중급까지 맞춤, 블러드소드 중급까지 맞춤, 엘룬의 심판, 자객환영검->축복의유물, 썬소,블소 고급

이정도 하시면 될것 같구요 스피드 부츠는 향상된 초신속으로 바꾸면 되는데 타이밍은 게임하는 도중에 필요에 따라 맞추시면 됩니다. 또 초반에 파괴의 장갑 사서 활용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엣지 다래 : 부엉이 팔고 독반 구입, 스피드부츠 구입, 악마의검, 악마의검, 악마의검, 자객환영검, 향상된 악마의검, 악마의검 팔고 문스, 악마의 검 팔고 축복의 유물, 자객환영검이나 향상된악마의 검 팔고 블러드소드 또 초반에 파괴의 장갑 사서 활용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썬소 다래 추천해 드립니다.


스킬은 윈드워크 중심으로 찍어주시고 그다음으로 불화살 마지막으로 데미지 상승 찍어주시면 됩니다.


다래는 싸울때 안티 먹고 싸우다가 디스펠로 상대방이 풀면 흡포 먹어주면 됩니다. 후반까지 흡포먹기 싫으시다면 위아이템중 하나 빼고 B흡별조합 끼시면 됩니다.


마젠다 : 마젠다는 부엉이 사도 되고 팔아도 되는데 3:3기준으로 이하는 사고 4:4부터는 파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부엉이 때문에 다 보인다고 하는데요 어짜피 빛보 사서 다보이고 부엉이는 뒤에 따라 다니기때문에 나무에 숨어있다가 낚거나 언덕위에서 낚으면 부엉이 않보입니다. 부엉이 파는걸로 템트리 적어드릴께요 부엉이 팔고, 독반사고 지능의 망토로 도배합니다. 종합마법의책 삽니다. 향상된 초신속낍니다. 자객환영검 맞추고, 상황에따라 악마의망토, 생명의돌, 초월의 메달중 하나를 맞춥니다. 절규의망치 맞춥니다. 엘룬의 심판 맞춥니다. 블러드 소드 맞추면 됩니다. 중간에 자객환영검을 엘룬의 심판으로 바꾸던지 블러드소드로 바꾸시면 됩니다. 종합마법의 책은 구지 업글하지마시고 중보까지 미셧다면 팔거나 다른 아이템으로 바꿉니다.


스킬은 처음 1렙때 트렙찍고요 트렙이랑 출혈 번갈아가면서 되는데로 찍고요 돈뺏는거 마지막으로 찍습니다.

마젠은 초반에 앵벌이가 중요한데요 크리핑않하고 라인 먹는다면 라인 사이드에 트렙 도배해서 라인 몹들 다먹어줘야 됩니다. 몹이 건들어서 터지지 않도록 꼭 사이드에 트렙 박으세요. 그렇게 앵벌하다가 렙 6찍으면 크리핑하시면서 한명씩 낚아주면 됩니다.


마젠다도 마찬가지로 안티 먹고 싸우다가 디스펠하면 흡포먹고 싸우고요. 마젠다는 종스북사용이 중요한데요 일단 렙6찍으면 돌아다니면서 낚을 애를 정합니다. 그리고 궁극쓰고 로어쓰고 달려가 슬로우를 겁니다. 그러면 상대방이 안티먹고 뛸건데요 그러면 꼭 디스펠 해줍니다. 왜냐면 출혈이 안티먹은 상태에서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꼭 디스펠 해주시고 다시 슬로우 걸고 열라 패면 렙 6때 대부분의 캐릭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다래랑 마젠다는 라인에서 놀지말고 크립 돌면서 한명씩 낚아야 됩니다. 그리고 다래랑 마젠다는 죽지않고 크면클수록 쌔지는데요 그래서 않죽도록 흡포 잘이용합시다. 그리고 피통이 너무 딸린다 싶으면 위 아이템중 하나 빼고 마법방어의 갑옷이나 엘룬의 갑옷 같은거 하나정도 넣어줘도 되는데 별로 비추입니다.


또 다래랑 마젠다는 참새와 같이 있을때 빛나는데요. 크리핑하면서 참새랑 같이 낚을 사람 정한다음에 가서 족쇄로 묵고 잡아도 되고 아니면 크리핑하면서 만난 적영웅 족쇄로 묶고 잡으면 됩니다.


또한 치즈 컨트롤도 중요한데요, 상자에 치즈 하나씩 넣어 두면서 죽을때 옮겨서 하나 먹어 주면서 최대한 살수 있도록 합시다. 치즈 200원을 아까워하면 않됩니다. 죽었을경우 내가 깍이는 돈과 상대방이 먹을 200원을 생각하면 결코 아까운돈이 아닙니다. 흡포와 치즈를 아끼지 말고 차라리 템이 조금 늦어지더라도 잘 사용합시다.


그리고 사이트마다 내용이 다 다르다고 하셧는데 그이유는 카오스에는 정해진 템이 없고요 자신의 특성과 캐릭의 특성에 맞는 템만 껴주면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사람마다 템이 다 다릅니다. 또 공방과 비방은 수준이 다르기에 템도 달라지게 되죠,

네이버 지식인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