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 게임 추천

게임공략 2008. 7. 1. 13:44

위닝 이런것들..재미나다고 하던데...전별로더라구요;;;ㅋㅋ

축구를 좋아라 하지만;;;

차라리 컴퓨터로 걍 즐기는것이 낳다고 생각함...

요즘 잔다르크를 하는데...괜찮네요....ㅎㅎㅎ

잔다르크...턴방식 롤플레잉...하시고싶으시면 추천합니다..^^;;

.

일본어 조금 유창하시고....또는 공략집을 가지고있으시면....

파이널판타지 크라이시스 코어도 할만하구요...소장해야할 게임..ㅎㅎ;;

.

전 피에스피 구입하면서 갓오브워 를 가장먼저샀습니다...

갓오브워는...말안해도 아시겠죠?ㅎㅎ

최고의 타격감....

재미있습니다...그저재미있음....ㅎㅎ;;


디제이맥스도 하시고 계신다니...ㅎㅎ

전 4버튼밖에 몬하겠음 도저히;;;ㅋ;ㅋ;;;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ㅎ

위의 게임들은 필히 한번씩 해봐야할 게임...


몬스터헌터...아직 못해봤지만...심하게 중독성있다합니당;;;ㅎㅎ



철권,몬헌G2,파판CC는 필수입니다.


꼭~!해봐야 됩니다.


잔다르크도 할만하고....릿지 레이서해보셨는지??


그리고 심플한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무한화랑 이라는것도 있는데..(전 머리가 나빠서 못하더겠더군요.)


에이스 컴벳도 할만합니다.


발키리 프로파일도 괜찮고..^^


종류가 워낙 많아서 뭘 추천해드려야 할지^^;;


일단 제가 재미있게 했던 것들만 알려드릴게요~^^


철권5DK[한]

발키리프로파일[일]

에이스컴벳6[한]

메탈기어 솔리드[일]

잔다르크[한,일]정펌이면..한글은 불가능 하죠..

몬헌G2[한,일]이것도 정펌이면 한글은 불가능.

슈로대MX[일]

슈로대A[일]

릿지레이서2[일]

괴혼-굴려라 아바바마 오셨다-[한]

파타퐁[한]

무한화랑[한]

파판CC[일]

체이서캅[한]

천지의 문2[한]

발할라 나이츠[일]

발할라 나이츠2[한,일]정펌이면 한글 불가.

니드포스피드 시리즈[영]

로코로코[한]

대충..이정도가 되겠네요....

쓰다 보니..엄청많아 진듯...;;



메모리 스틱은 현제..정품이라면..10만원할꺼구요..아직...


짝퉁이면 ...5~6만원 정도 할껍니다.


4기가 짝퉁이 2만5천원대 하더군요..;;

'게임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랜드체이스 돈잘버는법 렙업 잘하는법  (0) 2008.07.02
젤다의 모험 공략  (0) 2008.07.02
와우 흑마 유저인데 t6셋  (0) 2008.07.01
마비노기 다크나이트  (0) 2008.07.01
와우 개념  (0) 2008.07.01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