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
○ 물리공격력, 마법공격력 : 0.6 증가
○ HP증가, MP증가 : 직업 설정치의 2배 증가

● 힘
○ 근거리무기 착용시 물리 공격력 1% 상승
○ 기본 물리방어력 : 0.25증가
○ 장비 물리방어력 0.12%상승

● 민첩
○ 장거리무기 착용시 물리 공격력 1%상승
○ 회피, 명중 증가 : 직업설정치 만큼 증가
○ 치명확률증가

● 지능
○ 마법공격력 1% 상승
○ 기본 마법방어력 0.25증가
○ 장비 마법방어력 0.12%상승
○ MP : 직업설정치 만큼 증가

● 체력
○ 기본 물리방어력,기본 마법방어력 0.25증가
○ 장비 물리방어력,장비 마법방어력 0.08%상승
○ HP : 직업설정치 만큼 증가

● 직업 설정치 (HP/MP/명중/회피)
○ 요마 : 12/12/ 7 / 6
○ 야수 : 17/ 7/ 8 / 8
○ 사제 : 10/14/ 5 / 2
○ 궁수 : 13/11/ 8 / 6
○ 법사 : 10/14/ 5 / 2
○ 무사 : 15/ 9/ 10 / 10

==============================================
스탯 계산기 관련글에 올려둔 글에 정확한 계산 공식이 있지만..
어느정도 정리해서 알아 보기 쉽게 올렸습니다.
참고 사항이 됐으면 합니다.
치명 수치가 정확한 값이 잘 안나오네요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