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게임정보 2008. 2. 17. 00:47
홈페이지 : www.dekaron.co.kr
장르 : (판타지)롤플레잉
가격 : 무료
무료체험 : 무료
제작사 : 게임하이
서비스 : 무료게임
사양 :
- 펜티엄4 1G이상 (최소 펜3 800)
- 램512MB (최소 램256MB)
- 지포스4 Ti급 (지포스2 MX)

익스트림 액션 데카론은 자체개발 엔진인 ‘카론’으로 구현된 실사적이고 화려한 그래픽과, 데카론의 컨셉인 익스트림 액션을 보여주는 액션과 전투장면을 보여주며 특히 자체 개발한 카론 3D엔진의 경우 현재 보여주는 그래픽 리얼리티를 최고조로 끌어 올리기 위한 다양한 패턴의 기술적인 부분이 지원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롤로그-

태초에 카오스(혼돈)와 코스모스(조화)가 있었다.카오스가 '어둠'을 만들자 코스모스는 '빛'을 만들어
견제하고,코스모스가 '공간'을 만들어 세상의 균형을 세우자 카오스는 '시간'을 불러 세상의 변화를 일으켰다. 이런 식으로 카오스와 코스모스는 끊임없이 창조해 갔다. 그리고 마지막 날...
서로의 힘을 모아 불멸의 대륙 [트리에스테(Trieste)]를 만들고 그 놀라운 창조의 시간은 멈췄다.

지금으로부터 200여 년 전 대륙에 전쟁이 한창일 때,지금은 이름마저 잊혀진 한 국가의 현자로 불리던
[칼리지오(Kalizio)]라는 사람이 전쟁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서 이계의 생물체를 불러내기 위한 의식을
거행했었다. 이 시도는 성공했지만 이계의 문을 지키고 있던 [카론(Karon)]과 이계의 괴물들이 트리에스테를 침범하는 계기가 되었다. 즉,칼리지오의 의도와는 달리 카론은 이계의 괴물들을 이끌고 세계를 파괴해 갔고,제어를 시도하려던 칼리지오 본인마저도 카론의 손에 갈기갈기 찢겨 나갔다. 그나마 다행스럽게도 죽기 전에 자신이 연 이계와의 통로를 닫고 카론을 봉인하는데 성공했으나 남아있던 이계의 괴물들로 인하여 인간들은 도륙되고 모든 국가와 문명이 한꺼번에 사라지는 결과를 낳았다. 이는 후에 살아남은 사람들에게 대멸망이라는 뜻인 [그랜드 폴(Grand Fall)]이라 불리게 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적이며 정교한 전투시스템 구현
데카론은 기존 RPG에 3배 이상의 모션을 제작하여 캐릭터의 움직임을 사실적으로 구현한 액션 중심 게임으로, 각 무기 별로 여러 가지 액션을 탑재하여 상황에 따른 다양하고 다채로운 전투 동작을 연출한다. 또한 각 캐릭터간의 충돌판정을 세밀하게 설계하여 정교한 전투를 가능하게 하고, 몬스터의 다양한 피격모션, 공격, 대상의 크기 등의 타격감을 한층 더 높였다.

Combo시스템 및 다양한 스킬 및 전투 시스템
기본 공격은 연속공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공격 중 캔슬, 스킬과 조합한 콤비네이션 공격, 공격 가중치 등의 여러 가지 전투 시스템과 함께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구현했다.
또한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취향과 목적에 맞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스킬의 진화시스템도 탑재할 예정이다.

지형/지물은 전투에 있어서 중요한 비중을 차지한다. 때문에 진로나 퇴로 같은 전략과 작전에 필요한 지형/지물을 적절히 배치하여 고급스러운 전투를 가능하게 하였고, 추후 파티전투 역시 다수의 전략적인 요소를 추가하여 퀘스트 수행 및 여러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 되고 있다.

간편한 인터페이스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였다.
또한 게임 플레이 방식이 매우 직관적이어서 누구나 쉽게 플레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다.
마우스 조작도 간편하고 신속하게 반응하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마우스의 버튼만으로도 공격과 이동, 방어, 연속공격 등이 모두 컨트롤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인공지능의 향상
캐릭터가 벽이나 틈에 걸리는 등의 게임 불편 요소를 실시간 Search를 통한 길 찾기로 제거한 것은 물론 몬스터 및 NPC의 인공지능도 향상시켜 전투의 전략성을 높일 예정이다.
더불어 몬스터가 캐릭터의 전투상태를 파악하여, 도망가거나, 도움을 청하는 등 전술적인 전투를 하며 몬스터와의 집단 전투 등이 추가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