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코리아(대표 윤영석)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캐주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씰 온라인' (www.sealonline.co.kr)에 2차 전직 시스템을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 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2차 전직 시스템은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테스트 서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주말에는 24시간 테스트 서버가 열리게 된다. 특히, 이 기간 동안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들에게는 190레벨 및 중급신의 명성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게임 내 무기, 방어구, 펫 등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도록 1억 세겔(게임머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내가 바로 공략왕'과 '씰 브레인 서바이벌' 퀴즈대회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내가 바로 공략왕'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공략 게시판에 자신만의 노하우와 공략법을 공개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희귀 아이템인 '검정 꾀돌이, 척키, 하얀 메이드 복 세트' 등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또한, 테스트 마지막 날 29일에는 GM이 제시한 퀴즈 정답자 30명에게 가이우스, 펫가방, 로멘스헤어, 부르스 트레이닝, 리바이브, 승화한 영혼 등 다양한 캐시 아이템이 증정되는 '씰 브레인 서바이벌 퀴즈대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YNK코리아의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이번 최종 테스트를 시작으로 2차 전직 시스템이 본격적인 카운트 다운에 들어갔다"며 "오는 30일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그 동안 함께 테스트하며 기다려 온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2차 전직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씰 온라인'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