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디아루가 공략에 대하여 물어보겠습니다

먼저 제가 지금 축복 시티에 있거든요 근데 다음 시티로 가는길에 험한 셋길이 있어요

거기에 길을 뚤을려면 포켓몬의 길술이라면 할수 있다던데 포켓몬의 기술을 어케 쓰죠 ???




204번꽃향기 마을에 가는곳을 말하는거죠?


다음체육관은 무쇠시티인데요.. 축복시티에는 체육관이 없어서.. 비전기술을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무쇠시티로 가시려면,



축복시티에서 203번도를 타세요. 중간중간에가다보면, 트레이너들이 많이 있습니다.



참!!축복시티에서포켓지는 받으셨을거라 믿습니다.

3명의 삐에로가내는 문제의 답은 다 맞다 입니다.



203번도로를 통해서 무쇠시티에 도착하신후, 무쇠탄갱으로 (밑으로 쭉쭉)내려가면,



머리가 좀 긴 남자가한명 있고,양쪽 옆에 바위가있는사람이 있습니다.


그사람이무쇠시티관장입니다.


말을 걸면 어디론가 가버리는데 그곳이 체육관이죠..


체육관은 갈색 지붕에 포켓몬센터랑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이기면 비전기술인 바위깨길 줍니다. 물포켓몬이라든지 풀포켓몬은 깨기 쉽습니다.


노말은 거의 안먹히구요.


체육관 관장을 깨고 난 후,  다시 축복시티위에 있는 험한 샛길로 가면 꽃향기 마을에 갈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가다보면, 볼이 떨어져 있는데 가서 말을 걸면 여러가지 도구와 기술머신, 비전머신이 나옵니다.


체육관 관장들은 순서대로 깨야 합니다.  순서가 맞지 않으면 없다든지, 다음시티로가는 길이 막혀있다든지 그렇습니다.


무쇠시티를 깨고 나면 이런 질문이 종종 많이 들어오는데요..



많이하는 질문1   < 운하시티는 어떻게 가요?>

 운하시티는 비전기술인 파도타기를 익힌 후에야 갈 수 있고요

떡잎마을에서 가깝긴 하지만, 은근히 많이 돌아다녀하 합니다.


많이하는 질문2  < 연고시티관장이 없어요.>.

연고시티관장은 먼저 들판시티체육관으로로가서 이긴다음 비전신약을 난천이라는 여자애한테받고, 210도로 찻집뒤에 있는 고라파덕에게 쓰고, 길이 열리면 난천이 와서 부적을 봉신마을에 있는 할머니에게 가져다 달라고 한 다음, 봉신마을로 가서 유적앞에 있는 갤럭시단이랑 싸워주고, 비전기술인 파도타기를 얻고, 연고시티로 가면 관장이 있음.


많이하는 질문3  <물가시티에 못가게 해요.>

물가시티는 각 게임의 전설의 포켓몬을 잡아야만 갈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갤럭시단을 다 깬 후죠. 배지가7개일때 갈 수 있습니다.  갤럭시단은 장막시티빌딩에서 보스를 이긴 후 전설의 호수포켓몬을 다 풀어주고 창기둥으로 가서 보스랑 간부를 다 이겨주고서 디아루가/펄기아를 잡고서 물가시티로 가면.. 길이 열려있음



관장순서


무쇠시티관장⇒영원시티관장⇒장막시티관장⇒들판시티관장⇒연고시티관장⇒운하시티관장⇒선단시티관장⇒

물가시티관장⇒포켓몬리그⇒엔딩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