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용 FPS 게임 '콜오브듀티4:모던워페어', 25일 발매

액티비젼 코리아(대표 이창성)는 세계최고의 FPS 게임 ‘콜오브듀티 4– 모던 워페어’(이하 콜오브듀티 4)의 닌텐도 DS(한글판)을 오늘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콜오브듀티 4 닌텐도DS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월 8일(금)~10일(일) 설날연휴에 이마트 10개 점포 (가양, 명일, 부평, 부천, 산본, 수원, 수지, 안양, 양재, 은평점)에서 콜오브듀티 4 닌텐도 DS 무료체험과 기념품 증정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콜오브듀티 4’는 E3 2007 베스트 게임에 선정되는 등 높은 평가를 받으며, 명실상부한 올해의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힌 바 있다. 콜오브듀티 4는 이번에 닌텐도 DS까지 출시됨으로써 플랫폼 기종에 상관없이 모두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콜오브듀티 4 닌텐도 DS는 PC나 콘솔게임과 똑같은 현대전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완벽한 한글화와 한글음성 더빙으로 게이머가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또한 닌텐도 DS 게임으로서는 드물게 정통 FPS다운 컨트롤을 구사하여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닌텐도 DS 터치펜이 PC 마우스와 같은 역할을 하고, 십자버튼은 캐릭터의 전후좌우 이동을 할 수 있어 게임진행에 어려움이 없고 무척 편리하다. 아울러 콜오브듀티 4 닌텐도 DS는 타 플랫폼의 콜오브듀티 4에 못지않은 스피디한 진행과 깔끔한 그래픽, 그리고 닌텐도 DS 버전만의 독자적인 시나리오 전개를 통해 또 하나의 명작게임으로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액티비전의 관계자에 따르면 “콜오브듀티 4 닌텐도 DS 출시를 통해 일반인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특히 한글화에 심혈을 기울여 완성하였고, 한글음성도 정확히 도입하여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콜오브듀티 4 닌텐도DS의 자세한 정보는 한국 닌텐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임방법과 스크린샷 등이 모두 수록돼 있다. 콜오브듀티4 닌텐도DS의 소비자가격은 39,000원.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