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화제의 게임 '헬게이트런던'이 유료 서비스 실시와 함께 '스톤헨지'의 첫 번째 연대기를 선보인다.

스톤헨지는 '헬게이트런던' 최초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본격적인 PvP시스템을 비롯해 새로운 아이템과 몬스터, 그리고 파티 위주의 광대한 맵을 포함하고 있다.

스톤헨지는 지난 달 21일 북미서버에 처음 공개됐으며, 북미 유저들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얻은 바 있다.



◆ 북미 스톤헨지 내용

▷케스트 동굴 -4개의 유니크 던전을 봉인해제하십시오. 각각의 종류의 몬스터-야수, 환영, 시체, 악마-각각의 동굴에 서식하는 강력한 지배자들을 찾아 물리치십시오. 그들은 물리치고 그들의 수급을 얻게 되면 모험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몰록의 레어 -케스트 동굴에서부터 수급을 모은 후에야 영웅들은 이 레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전설의 모로크를 물리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 몰록은 지옥의 가장 강력한 미니언으로 유니크 아이템을 드랍하게 됩니다. 또한 몰록의 영혼은 영원하기 때문에 이 퀘스트와 보상은 계속 할 수 있습니다.

▷야생의 숲- 이 세개의 미니레이드 지역은 플레이어가 어려운 장애물을 극복하게 되면 막대한 보상과 함께 풀파티가 요구되는 갈수록 어려워지는 레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도전을 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을 조직해야 합니다.

한편, 헬게이트런던 유료 가격은 월 정액 요금은 1개월 기본 15,000원(VAT제외, VAT포함 16,500원)으로 결정됐으며, 예약 기간에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30%의 할인이 적용돼 6개월(180일) 이용권은 69,300원으로 월 11,550원(VAT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