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은 2월 중순 출시 예정인 차기작 '드래곤로드EX'를 공개하고 오는 2월16일 넥슨 아펙스 홍보관에서 '드래곤로드EX 쇼케이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넥슨모바일이 야심차게 준비한 '드래곤로드EX'는 지난해 8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인기를 거둔 '드래곤로드'의 확장 후속편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효과, 게임성으로 모바일 게임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후속자가 '드래곤로드EX'는 전작의 흐름을 이어받아 새롭게 여성 마법사 캐릭터 '레이나'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레이나'는 육체는 약하지만 전작의 주인공을 능가하는 강력한 마법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드래곤로드EX 쇼케이스' 참가자 모집에서도 천여 명의 유저가 신청하여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넥슨모바일은 신청자 중 60여명을 선발하고 이들에게 '드래곤로드EX'의 시연 버전과 플레이 동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넥슨모바일의 박성빈 부사장은 "많은 모바일 게이머들이 기대를 해준 '드래곤로드EX'는 최종 진화 단계에 돌입한 모바일 액션 RPG 장르의 진수"라며 "주요 고객의 입맛과 눈높이를 충분히 만족시키는 상반기 대표 흥행작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로드' 홈페이지(dragonl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