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AVING)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가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펜타비전(대표 차승희)이 개발한 액션RTS '듀얼게이트'에서 세 번째 마스터를 새롭게 공개한다고 오늘, 밝혔다.

듀얼게이트 제 3의 마스터로 등장한 '피스트(Fist)'는 이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맨주먹으로 싸우는 정통 격투가 스타일 캐릭터. 적에게 바짝 다가가 근접 공격을 주로 펼치는 피스트는 단 한 번의 공격으로 주변의 적을 제압하거나 상대의 공격을 방어하고 있다가 자신이 받은 공격 중 가장 큰 데미지를 상대방에게 되돌려주는 독특한 기술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에 새로 도입된 상대편을 지정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친선모드'와 팀 생성 후 상대팀을 찾아 전투를 펼치는 '팀 매칭모드'의 완성도가 높아졌으며, 새롭게 추가된 퀘스트와 전투맵의 전략성이 한층 강화됐다.

한편, 테스트 기간 동안 듀얼게이트를 5판 이상 플레이 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팟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개인 블로그 혹은 카페에 '듀얼게이트' 게임리뷰 및 동영상을 스크랩한 게이머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duelgat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