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사장 이명우)은 보고, 듣고, 쓰고, 말하면서 입체적으로 멀티미디어 외국어학습이 가능한 전자사전 '아이리버 딕플D30'(이하 딕플D30)을 18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딕플D30'은 Collins Cobuild, YBM 시사, 두산 동아 일본어, 고려대학교 중국어 및 넥서스 차이니즈 등 많은 사용자들의 선호를 받고 있는 82개의 사전과 어학관련 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간편한 사용과 편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전자사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메탈릭 컬러 디자인을 적용해 외적인 멋도 살렸으며, MP3 및 동영상 재생 기능을 도입, 졸업, 신학기 선물로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딕플D30'은 기본적인 사전 콘텐츠 외에도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이 제공된다. 4.3인치의 넓은 LCD 화면을 통해 초당 30프레임의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며, SRS WOW HD을 지원하는 두 개의 고성능 스테레오 스피커가 장착돼 이어폰을 꼽지 않고도 원어민에 가까운 정확한 발음을 또렷하게 들을 수 있다.

특히 '딕플' 전자사전 제품 중에서는 최초로 Adobe PDF파일 문서를 볼 수 있는 PDF뷰어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사용자들은 이를 통해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문서 교환 파일 형식인 PDF 파일로 영어 원서 및 영자신문 등 다양한 문서를 보는 것이 가능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인콤의 김경렬 마케팅 이사는 "'딕플 D30'은 82개의 풍부한 사전 콘텐츠를 바탕으로 입체학습이 가능할 뿐 만 아니라, '아이리버'다운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아낸 매력적인 전자사전"이라며 "전자사전을 실제로 사용하는 학생뿐만 아니라, 자녀들에게 선물을 고려하는 학부모에게도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딕플D30'은 중국어에 특화된 D30C(D30 차이니즈)와 교육기능이 강화된 D30E (D30에듀) 등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특히, '딕플D30E'는 유수 교육 콘텐츠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동영상 강의 콘텐츠도 볼 수 있다. '딕플D30C' 4GB는 34만8천원이며, 2GB는 32만8천원, 'D30E'(no DMB) 8GB는 34만8천원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인콤 홈페이지(www.reignc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