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금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에 업데이트 패치를 진행, 새로운 카트 바디 ‘플라즈마 SR’을 추가했다.

플라즈마 SR(Sixth Revolution) 카트 바디는, 2005년도에 추가됐던 플라즈마 PXT(Power Xtra Tune)에 이어 오랜만에 등장한 플라즈마 시리즈 카트 바디로 스피드형 카트 바디의 6번째 단계에 해당하는 최고 수준의 스피드와 출력 파워로 눈길을 끈다.

특히 플라즈마 SR 카트 바디 이용시 가속 아이템 부스터를 사용하면 차체가 변신하면서 업그레이드 된 가속 효과가 발현되어 파워풀한 주행을 경험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개발팀장은 “새롭게 공개된 플라즈마 SR 카트 바디는 종전의 플라즈마 시리즈의 뛰어난 특성에 시그마 Z엔진 개념이 도입된 것, 강력한 레이싱을 즐기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매력적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운 카트 바디 ‘플라즈마 SR’



넥슨은 플라즈마 SR 카트 바디 출시를 기념해 2월 13일까지 플라즈마 카트 바디와 번호판을 하나로 모은 패키지도 별도 판매한다.

한편 카트라이더 PC방 유저들을 위한 신규 아이템 그랑프리도 오늘부터 시작된다. 이번 그랑프리는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마련된 별도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번 그랑프리는 참여와 동시에 유저들이 자신이 원하는 PC방을 선택하여 경기에 임하는 형식이며, 누적 포인트 결과에 따라서 그랑프리 상위 유저 및 PC방에도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Posted by Redvirus
,

세계적인 가상현실 사이트로 주목받고 있는 세컨드라이프의 한국내 공식파트너인 ㈜티엔터테인먼트(대표 이상민)가 조인스닷컴과 세컨드라이프 국내 서비스와 관련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티엔터테인먼트는 25일 세컨드라이프 한국서비스의 마케팅, 홍보부문 협력과 공동사업 추진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력 합의(MOU)를 조인스닷컴과 체결했다. 이 회사는 세컨드라이프의 글로벌사이트로 통하는 관문에 해당하는 세라코리아( www.serakorea.com )를 운영중이다.

이번 합의에 따라 양사는 세라코리아 내에서 아바타와 음성채팅을 활용한 원어민 영어교육사업 및 세컨드라이프에서 수익사업을 희망하는 개인을 대상으로 한 창업설명회 등을 공동으로 펼치기로 했다.

또한 세컨드라이프 내부에서 일어나는 뉴스를 집중적으로 취재해 보도하고 이를 각종 언론매체에 전달하는 일도 함께 벌여가기로 했다. 세계적인 통신사인 로이터는 세컨드라이프 글로벌사이트에 기자를 상주시키고 관련뉴스를 보도하고 있다.

이상민 대표는 “이번 협력건 외에 대기업과 정부부처, 지방자치단체 등 세컨드라이프 입점을 희망하는 외부기관과의 교섭이 활발히 진행중”이라며 “이들 외부기관 유치 및 마케팅관련 컨설팅을 통해 세라코리아의 수익기반을 강화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현재 세컨드라이프에는 이명박 대통령당선인의 사이버사무실이 마련돼 있으며 LG CNS 등 대기업이 입주해 있다. 세계적으로는 IBM, 토요타자동차, 델컴퓨터 등 글로벌기업들이 사이버사무실 또는 홍보관 등의 형태로 세컨드라이프에 참여하고 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