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 이상욱)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봉신연의 소재의 3D MMORPG 천도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스킬 전면 리뉴얼을 2월 14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스킬들이 전면 리뉴얼되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천도온라인의 특징인 ‘전투’와 ‘전쟁’의 재미를 보다 짜릿하게 체감할 수 있다. 또한 고레벨 몬스터와 보스가 지속적으로 등장하는 가운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유저들의 캐릭터 능력 또한 상승했기 때문에 보다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게 됐다.

‘궁귀’와 ‘단도객’ 등 공격 위주 캐릭터의 경우 전체적으로 스킬 대미지가 상승하게 된다. 금강역사는 각 스킬의 스킬포인트 소모량을 줄여 보다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도선과 마전사 마도사 등 술법을 사용하는 캐릭터는 각 술법 지속시간 상승 및 대미지 상승 등의 패치가 이뤄졌다.

이번 스킬 리뉴얼을 위해 리자드인터렉티브 측은 자체적으로 스킬 테스트를 수 차례 실시했으며, 리뉴얼 1달 전인 1월 초, 천도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스킬과 관련한 의견을 받고, 좋은 의견을 보내준 유저에게 천도캐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모습을 보였다.

스킬 리뉴얼과 함께 지금까지 유저가 가지고 있던 스킬도 일괄적으로 초기화된다. 또한 이번 패치 이후 새로운 데이터가 적용된 스킬들을 사용해보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스킬을 선택할 수 있게끔 2월 21일 전체 스킬 초기화가 한번 더 이뤄질 예정이다.

천도온라인 총괄 김병욱 PM은 “이번 스킬 리뉴얼을 통해 천도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이 보다 화끈한 사냥, 박진감 넘치는 전쟁을 펼칠 수 있게 됐다”며, “2008년 보다 화끈한 전투로 뜨거워질 천도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이번 스킬 리뉴얼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무료 온라인게임 천도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홈페이지 참조 www.1000do.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