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은 일본판가이드북 (パーフェクトワールド 公式ガイド2007)을 참조하여 정리한 것입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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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직업은 1레벨 업할 때마다 기본적으로 스테이터스를 올릴 수 있는 5포인트를 받으며 , 그와 별
도로 레벨업시 상승하는 수치가 있습니다.
레벨업에 따른 능력 변화
무사: HP+30, MP+18, 최소물리공격력+1, 최대물리공격력+1
법사: HP+20, MP+28, 최소마법공격력+1, 최대마법공격력+1, 최소물리공격력+0.2, 최대물리공격력
+0.2
궁수: HP+26, MP+22, 최소물리공격력+1, 최대물리공격력+1
사제: HP+20, MP+28, 최소마법공격력+1, 최대마법공격력+1, 최소물리공격력+0.2, 최대물리공격력
+0.2
야수: HP+34, MP+14, 최소물리공격력+1, 최대물리공격력+1
요마: HP+24, MP+24, 최소마법공격력+0.7, 최대마법공격력+0.7, 최소물리공격력+0.6, 최대물리공격
력+0.6
스테이터스가 영향을 주는 능력
무사의 경우
체력: HP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지능: MP상승, 마법방어력상승
힘: 물리공격력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민첩: 명중률상승, 회피상승, 크리티컬상승
법사의 경우
체력: HP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지능: MP상승, 마법공격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힘: 물리공격력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민첩: 명중률상승, 회피상승, 크리티컬상승
궁수의 경우
체력: HP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지능: MP상승, 마법방어력상승
힘: 물리방어력상승
민첩: 물리공격력상승, 명중률상승, 회피상승, 크리티컬상승
사제의 경우
체력: HP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지능: MP상승, 마법공격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힘: 물리공격력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민첩: 명중률상승, 회피상승, 크리티컬상승
야수의 경우
체력: HP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지능: MP상승, 마법방어력상승
힘: 물리공격력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민첩: 명중률상승, 회피상승, 크리티컬상승
요마의 경우
체력: HP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지능: MP상승, 마법공격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힘: 물리공격력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민첩: 명중률상승, 회피상승, 크리티컬상승
사견이자 희망사항이지만 1레벨마다 체력+1, 힘+3..이렇게 올려야된다 같은 식의 공식은 없습니다. 어
떤 스테이터스가 어떻게 캐릭터를 변화하는지 잘 보면서 각자만의 캐릭터를 육성했으면 하는 바램입
니다. 그게 바로 온라인 게임의 매력이 아닐까요.
[플레이포럼 - "erenne"님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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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직업은 1레벨 업할 때마다 기본적으로 스테이터스를 올릴 수 있는 5포인트를 받으며 , 그와 별
도로 레벨업시 상승하는 수치가 있습니다.
레벨업에 따른 능력 변화
무사: HP+30, MP+18, 최소물리공격력+1, 최대물리공격력+1
법사: HP+20, MP+28, 최소마법공격력+1, 최대마법공격력+1, 최소물리공격력+0.2, 최대물리공격력
+0.2
궁수: HP+26, MP+22, 최소물리공격력+1, 최대물리공격력+1
사제: HP+20, MP+28, 최소마법공격력+1, 최대마법공격력+1, 최소물리공격력+0.2, 최대물리공격력
+0.2
야수: HP+34, MP+14, 최소물리공격력+1, 최대물리공격력+1
요마: HP+24, MP+24, 최소마법공격력+0.7, 최대마법공격력+0.7, 최소물리공격력+0.6, 최대물리공격
력+0.6
스테이터스가 영향을 주는 능력
무사의 경우
체력: HP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지능: MP상승, 마법방어력상승
힘: 물리공격력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민첩: 명중률상승, 회피상승, 크리티컬상승
법사의 경우
체력: HP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지능: MP상승, 마법공격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힘: 물리공격력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민첩: 명중률상승, 회피상승, 크리티컬상승
궁수의 경우
체력: HP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지능: MP상승, 마법방어력상승
힘: 물리방어력상승
민첩: 물리공격력상승, 명중률상승, 회피상승, 크리티컬상승
사제의 경우
체력: HP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지능: MP상승, 마법공격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힘: 물리공격력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민첩: 명중률상승, 회피상승, 크리티컬상승
야수의 경우
체력: HP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지능: MP상승, 마법방어력상승
힘: 물리공격력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민첩: 명중률상승, 회피상승, 크리티컬상승
요마의 경우
체력: HP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지능: MP상승, 마법공격력상승, 마법방어력상승
힘: 물리공격력상승, 물리방어력상승
민첩: 명중률상승, 회피상승, 크리티컬상승
사견이자 희망사항이지만 1레벨마다 체력+1, 힘+3..이렇게 올려야된다 같은 식의 공식은 없습니다. 어
떤 스테이터스가 어떻게 캐릭터를 변화하는지 잘 보면서 각자만의 캐릭터를 육성했으면 하는 바램입
니다. 그게 바로 온라인 게임의 매력이 아닐까요.
[플레이포럼 - "erenne"님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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