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힐러가 이동도 안되고 공격도 안되고 몹클릭도 잘안되고 할때

한번씩 써보세요...

안될때도 있는데요...

저같은경우 몇번안써보긴했어도 90프로 확률로

정지현상이 해결이 되더라고요

'/탈출' 이건데요..

채창에 써놓고 복사해놓구선 그런현상 나오면 바로 붙여넣기해서 쓰면

그현상이 풀리게될꺼예요...

더 좋은 방법있으면..추천점

[플레이포럼 - "[올민]자룡"님 글]
Posted by Redvirus
,
이번주에도 회원님들의 신고를 비롯하여 게임 내 모든 요소를 기반으로

핵 프로그램 사용자 확인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총 34명의 핵 사용자가 적발되어 블럭이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은 블럭된 회원의 닉네임 명단입니다.











         
  핵 프로그램 사용 블럭 명단  
    총 34명    
         
    닉네임    
         
    『성남』간지    
    『성남』명품    
    『しド』♀。    
    〃지존    
    〃Say〃    
    ∑내심장。근    
    ∑美男。주♂    
    ∴∞∴    
    £ove˚유빈    
    ☆ёㅹ소녀¸    
    ★´연꽃    
    ★B、Rose    
    내나이32    
    방과장님    
    상콤쟁이v    
    선수입장。    
    실간지★하늘    
    ㅇH무부장관    
    愛精어린査琅    
    야동검색창    
    야야?    
    언제나나    
    현무。    
    현피뜨는중?    
    Å급`유린    
    alexdon001    
    CaRibミ호야    
    chango♡    
    ⓕ。Ever♂    
    ĸ`    
    love카피    
    Noblessノ호    
    ぁぃ&orolノ    
    ミ슬픈빛™    
         
         


단발성에 그치는 것이 아닌 금주부터 매주 목요일 지속적으로 핵 프로그램 사용자 제재 및

블럭자 명단을 공지 할 예정입니다.



[[ 블럭에 대한 이의신청 시 주의 사항 ]]

1. 핵 사용으로 인한 블럭 이의 신청은 계정의 신상 정보가 일치한 회원님만 방문 상담 및 이의 제기 문의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계정 인수자/공유자 등 자신의 계정이 아닐 경우 개인신상정보 방침에 따라 어떠한 상담도 진행 되지 않습니다. --

2. 계정 공유로 인한 타인 핵 사용의 경우 또한 개인의 정보 소홀로 인하여 건전하게 오디션 게임을 이용하시는 회원님께 피해를 드리는 것이므로 핵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한 계정 블럭 및 계정 양도/공유 정책 위반이 추가되어 블럭 해지 불가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절대 핵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해 피해받는 일이 없도록 절대 사용 금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
듀얼컴뱃은 한손에 무기 한게씩 2개 듭니다

근데 보통 한손검 브로드소드(현재 탈레스 80만)가격이 비쌉니다

2자루 구할려면 가격이 엄청나져

써보신분들은 아실거지만 (브로드소드+세이버) or (브로드소드+브로드소드)

들어도 뎀쥐는 같습니다

단지 크리율이나 명중률이 아주 약깐 좋아질뿐입니다

오른손 무기에 따라 공격력이 바꿜뿐입니다

그래서 돈업는분들은 (브로드소드+세이버) 들어도 가격대 성능비 아주 좋습니다

공격력은 쌍 브로드랑 같습니다

글고 에이징도 마찬가지로 먼저 착용돼는 손에 +3 이나 +4 강화하신거 쓰시면 됩니다

2자루다+4 강화해도 뎀쥐 오른는건 같습니다

단지 뽀때랑 크리랑 명중만 아주약간 차이가 난다는것 뿐입니다

글고 현재 버그인데 시소 스킬에 한손공격력 올리는 스킬 찍으시면 맵 바꿜때마다 적용이

안됩니다 스텟창 보시면

그럴땐 맵바꿜때마다 양손검을 한번 장착하고 다시 듀얼검 착용하시면공격력 스탯이

적용돼는걸 볼수 있습니다

30 시소스킬엔 힘이랑 방어 올리시는거 배울수 잇는데 제 생각엔 힘 올리시는게 좋을듯하네요

+3 올리면 공격력+2 오릅니다

방어는 +3 올리면 60~70 정도 오르는데 아직은 벙어력 수치가 애매해서 몹한테 맞아도--

올리나 안올리나 별반 차이 업습니다

렙업은 파티는 1:1 위주로 하시면 돼고 혼자하실땐 3렙 차이나는몹 중자 물약에 오포스

셋팅해서 사냥하면 빠릅니다

굳이 대박한번 터트리겠다고 동렙몹이나 상위몹 잡는건 비추입니다

렙업 속도는

힐러 밀대가 제일 빠르고---(이건 반칙입니다)

그담엔 3렙이하몹 중자물약 빨면서 오포스로 사냥하시면 빠릅니다(돈이 많이 듭니다)

그담이 1:1 입니다(힐러랑) << 돈이 모입니다

[플레이포럼 - "바우총각"님 글]
Posted by Redvirus
,
* 각 퀘스트는 아이템을 인벤에 소지하구 있어야하며 해당레벨이 안되면 수행불가능

35레벨 스켈레톤 탄광 (싱글, D) - 4000 EXP

45레벨 머미의 무덤 (싱글, D) - 5000 EXP

50레벨 유령선 (파티, D) - 4500 EXP

55레벨 버려진 등대의 지하미로 (싱글, D) - 6000 EXP

60레벨 유령선 (싱글, D) - 7000 EXP

60레벨 좀비 산장 (파티, D) - 6500 EXP

60레벨 키메라 던전 (파티, D) - 6500 EXP

60레벨 트로글로의 레어 (파티, D) - 6500 EXP

70레벨 머미의 무덤 (파티, D) - 7500 EXP

70레벨 스켈레톤 탄광 (파티, D) - 7500 EXP

70레벨 패러사이트 하우스 (파티, D) - 7500 EXP

75레벨 고대 도시의 폐허 (싱글, D) - 8000 EXP

************ 이상 그린디스파이어 잡화상인 리베트

86레벨 : "머스터 카드: 루이나 스테이션" - 포트 루이나 가드 아인스톤
인베이더 익스커베이터-R2 1마리- 8500 EXP

96레벨 : "망자의 에펄릿" - 블러디 아이스 오피서 헨코프
웨어울프 1마리- 9000 EXP

106레벨 : "어둠의 인장" 아이템 소지 / 포트 룩스 오피서 모리슨
다크 프리스트 1마리- 11000 EXP

116레벨 : "머스터 카드: 포가튼 템플 B1F" 아이템 소지 / 데저트 스크림 마법상인 설리반
드루가 1마리 -14000 EXP

126레벨 : "석화의 링 복제품" 아이템 소지 / 그린 디스파이어 오피서 슈터버그
아르마프 1마리- 18000 EXP와 뮤턴트 포레스트 맵코드

140레벨 : "강철의 링 복제품" 아이템 소지 / 포트 루이나 히데
MA-03 아르문 루틸 1마리- 23000 EXP와 폰투스 페룸 맵코드

제가 아는건 여기까지구여 더 자세히 아시는분은 보충설명 부탁드려여...

[플레이포럼 - "레드샤갈"님 글]
Posted by Redvirus
,
◆ 퀘스트 목록

1.알데바란 숙소

2.클랜마스터 - 변이된 정글의 레어던전

3.플랜트클랜과 마법사 길드 - 잡동사니 찾기

4.플랜트클랜과 마법사 길드 - 강상류던전

5.플랜트클랜과 마법사 길드 - 늪지대초소 찾기

6.깨달은 아이가 남겨둔것 - 조개무덤찾기

7.해안동굴에서 만나다 - 해안가 동굴던전

8.추억의 그곳 - 기관차찾기

9.딱딱한 손님과의 동맹 - 나무로 만든 조각상

10.추억의 그곳 - 버려진 가게

11.딱딱한 손님과의 동맹 - 지하던전클리어

12.붉은숲의 작은주인 - 모스커터퀸 둥지던전

13.메탈클랜 - 사교도들의 옛 기차역사던전

14.현자 알데바란 - 옛 경기장 어느입구 던전

15.주인잃은 화살 - 창공의 활제단

16.다크크랜과 비밀결사 - 옛경기장 부근의 터널던전

17.미스틱블레이드 - 폐쇄된역사 던전의 NPC

18.비밀결사대비밀결사 - 폐역사건물&폐쇄된 철도터널던전

19.프로메테우스 - 아리오넬을 만나자

20.메탈클랜의 모의 - 옛경기장 터널던전

21.고대도시의 폐허 - 고대도시 폐허던전&일행의숙소 프리드

22.마법사길드의 정체 - 하수도 은신처 던전

23.강철의연맹 - 고저택앞 터널의 레어던전

24.믿었던 사람의배신 - 어디론가 통하는 던전

상처 - 미스틱 블레이드

25.적,실버우드 - 고저택 터널의 레어던전

26.시리우스 돌아오다 - 켑틴마크&폐역사건물 미스팃블레이드

27.탑에숨겨진 유산 - 언데드 묘지기집 던전

28.소영의 실험실 - 공장펌프

29.뱀파이어 리겔 - 언데드 뱀파이어성 던전

30.여행자숙소유안 - 망자의탑 입구

31.사명의무게 - 여행자숙소 베라드릭스

32.흑마법사 - 흑마법사 본거지 던전

얼음의 고성 - 뱀파이어성 던전

33.끝을알수없는 지하도 - 지하도 던전

34.파괴는 구원이라 - 데스자이언트 켐프

35.전설속 클랜 - 레이크 비석찾기

36.파괴의흔적 - 언데드 뼈무덤

존재의의지 - 초원의석상

존재의의지 - 블러디 거대한 뼈

37.미스틱블레이드 - 물탱크&폭포던전

38.현자의탑 분열하다 - 일행의숙소 켑틴마크

39.미스틱블레이드 - 레디시 코우다

그가마왕이었다 - 포가튼루인 오래된 상자

40.프로메테우스의 추격 - 망자의집던전 린

41.다시 인간의이야기 - 망자의탑 서쪽 신전

42.의지는 화석으로 남아 - 포가튼루인 카리온 제단

43.언데드 남쪽끝 폐가던전 - 아리오넬

44.살왕의 무기 - 뱀파이어집 던전 유안

*************************************************

쓰는것두 만만치않네여..ㅠㅠ

틀린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추가 부탁 드려여...

[플레이포럼 - "레드샤갈"님 글]
Posted by Redvirus
,
UAZ..
포인트는 넘쳐나지만
돈이 부족한게임이죠 ㅋㅋ
즐기기고는 싶은데 차는 이뭐병이고.

program files -> UAZ racing -> data -> cars
이곳으로 가면 폴더가 여러가지가있습니다
그중 UHT 폴더에들어갑니다. [Uaz hunter 차량일겁니다.]
들어가면 cars.scr 이 있습니다.
이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야합니다.
그냥 열려고 하면 안열리니 메모장 텍스트 문서를 하나만들어서 열기를 누른뒤 cars.scr 을 클릭해줍
시다
그럼 cars.scr이 메모장 형식으로 열리게됩니다.

"buyprice = 000 >"
"sellprice = 000 >"
이 두가 지가있을겁니다. 000에는 돈 수치가 적혀있겠죠
buyprice 는 구매가격 sellprice 는 판매가격입니다.
buyprice를 100원으로 sellprice 를 1000000 으로 맞춰주세요

※(sellprice가 너무 수치가 높으면 반대로 - 수치가 되니 1000000으로 맞춰주세요 ^^ ;)

이제 게임으로 들어갑니다. Uaz Hunter 를 구입합니다.
※[Buy price가 100이니 최소한 100원은 있어야합니다.]
이제 다시 되팝니다. 그럼 1000000 을 얻게 됩니다.
너무 과하면 역시 - 포인트가 되니 주의해주세요 ^^

즐겜하세요 ^^

- 이글은 Betagam 의 이모탈겜님의 글을 참고로 썼습니다. -

[레이서즈클럽 - "gom탱2"님 글]
Posted by Redvirus
,
전투

전투는 이동하는 도중 몬스터와 부딪치면 시작된다. 몬스터는 가까이 다가가야만 보이는데, ‘매의눈’
쿼츠를 장착하면 멀리 있는 몬스터도 볼 수 있게 된다. 이 쿼츠를 통해 몬스터와 전투를 벌일 때 선제
공격이 가능한 ‘뒤치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보다 쉬운 전투를 진행하기 위해 ‘매의눈’ 쿼츠
를 합성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선제 공격은 몬스터가 공격하기 전에 2회 연속 공격이 가능하기 때
문에 게임 내내 주로 사용해야 한다. 반대로, 몬스터가 파티를 뒤에서 공격하면, 반대의 상황이 연출되
니 조심해야 한다.





파란 큰 네모는 전투 전체 맵을 표시한 것이며, 빨간 원은 공격할 수 있는 범위를, 파란색 작은 네모는
이동 가능한 지역을 나타낸 것이다. 영웅전설의 전투는 화면 좌측에 있는 AT바의 순서대로 돌아가면
서 명령을 내리는 턴 전투 방식으로 진행된다. 차례가 되면, 공격 이동, 아츠, 크래프트, 도구, 퇴각 중
하나를 선택해 명령을 내릴 수 있다. 해당 몬스터를 공격하려고 마우스를 놓게 되면, 공격 대상으로 선
택된 몬스터는 AT바에서도 붉게 표시되니 턴이 빨리 돌아오는 몬스터를 먼저 처리하는 것이 포인트이
다. 특히 아츠를 사용하는 경우 구동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AT바를 잘 보면서 오벌 아츠 종류와 사용
을 결정해야 한다. 특히, 게임 후반으로 가면 턴 속도를 늦추게 하는 몬스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자
기 순서에 가장 최선의 방법을 선택해 명령을 내려야 한다.






크래프트는 CP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기술로 CP가 100 이상이면, S크래프트 또는 S브레이크를 사용
할 수 있다. CP는 몬스터를 공격할 때나 공격 당할 때 자동으로 축적되며, 최대 200까지 쌓을 수 있
다. 크래프트는 턴에 맞춰 진행하는 것을 말하고, S크래프트는 자신의 턴에 사용할 수 있는 크래프트
를 말하며, S브레이크는 자신의 턴이 아닌 상태에도 사용할 수 있는 S크래프트를 말한다. S브레이크
는 후반부에 2개 이상으로 추가된 경우에만 게임 메뉴의 전술(tatics)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다. S브레
이크의 스킬은 AT바의 턴 순서를 무시하고 최우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기에 상황에 따라 아군
의 위기 상황을 극적으로 만회할 수 있다.

AT바는 순서에 따라 랜덤하게 보너스가 제공되는데, 이 중 크리티컬 보너스는 강력한 대미지를, 세피
스업 보너스는 대량의 세피스를 얻을 수 있으므로 AT바의 보너스 상태도 눈 여겨 봐 AT바 순서를 무
시하는 S브레이크를 사용을 추천한다.





전투 중 체크해야 할 것 중 하나가 바로 몬스터의 속성을 파악해 적절한 아츠 공격을 퍼붓는 것이다.
몬스터를 공격하려고 포인터로 지정하게 되면, 지, 수, 화, 풍, 네 가지 속성에 대한 ‘속성공격유효율’
이 표시된다. 예를 들어 지 100%, 수 50%, 화 150%, 풍 200%로 표시되었다면, ‘풍’ 속성의 아츠를 사용
해 공격하면 ‘수’ 속성 공격보다 무려 네 배의 대미지를 줄 수 있다. 게임 초반에는 이 속성 공격에 대
한 중요도가 그리 높은 편은 아니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HP가 높은 몬스터가 다수 등장하기 때문에 이
를 잘 활용해 전투에 임하지 않으면, 더 이상 앞으로 나갈 수 없는 상황도 발생하니 다양한 쿼츠를 오
브먼트에 삽입해 전투에 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한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공격을 받게 되면 상태 변화가 생기게 되는데, 이 상태 변화에 따라 전투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잘 알아 두어야 한다. 이는 턴 방식으로 진행되는 특성 상 단 한 번의 기회가
매우 아쉽게 느껴질 수가 있다. 따라서, 동결, 석화, 수면, 기절, 혼란 등 아무것도 할 수 없는 행동 불
능이 되어 돌아온 기회가 물거품이 되는 상태를 만들지 말아야 한다. 게임 중후반부터 등장하는 몬스
터는 행동불능이 되는 공격을 해오기 때문에 마을에서 장비를 준비할 때에는 이런 행동 불능을 방지
할 수 있는 목걸이를 착용하도록 하고, 모든 상태변화에 대비해 각 상태변화를 해제할 수 있는 약들을
미리 구입해야 한다.
Posted by Redvirus
,
모두들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고 오셨는지요??
일전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이 계시기에 간단한 설명자료를
올리기로 하였으나, 이제서야 시작하네요...^^

현재 사무실에 앉아 있기에 정확한 스크린샷은 제공해 드리기
어렵지만 첫번째 글이기에 기본 개념에 대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사용 Tools
-. Zmodellre v1.07 이상.(변환 및 수정용)
-. 3D Editor.(변환 및 수정용)
-. Photoshop.(텍스쳐 편집 및 변환 용)
-. Mas Studio.(F1C의 Mas에 포함된 파일들을 추출)

2. 기본 개념.
1) F1C
-. 기본적으로 .mts라는 파일들로 모델링을 형성.
-. 한 머쉰당 총 4개의 파트(99 ~ 02 시즌 기준)
* va.mts(보디)
* fwa.mts(프론트 윙)
* rwa.mts(리어 윙)
* suspa.mts(서스펜션)
* 4개의 브레이크 파일(각기 명칭이 다름)
2) GP4
-. 기본적으로 .GP4라는 파일로 형성.
-. 한 머쉰당 총 28개 파트로 나뉘어짐.
* cockpit
* left_barge_board
* right_barge_board
* z_cockpit_insert
* left_sidepod
* Right_sidepod
* left_front_fin
* right_front_fin
* left_front_wing
* right_front_wing
* upper_rear-wing
* lower_rear_wing
* left_rear-fin
* right_rear_fin
* z_cockpit_visor
* left_front_suspension
* right_front_suspension
* left_rear_suspension
* right_rear_suspension
* engine
* rear_light_on
이상 총 28개 파트입니다. zmodeller로 .gp4파일을
임포트 하신 후 확인해보십시오..
3) 컨버팅의 기본 개념
; F1C 모든 파트를 이용하여, 위에 열거된 28개의 gp4
파일들로 변환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시말해, 위의 28개의
파트들의 이름을 가진 덩어리를 형성하면 됩니다.
그 파트들이 점이던, Face이던 상관은 없습니다.

% 여기까지 이해가 되셨다면 거의 다 된것입니다..이제 사용 툴만 적절하게 사용하실 줄 안다면 완
료....

3. 주의할 점.
1) F1C 파일들을 임포트 하실때 모든 텍스쳐 파일들이 함께
임포트 되어야만 합니다. 머쉰 중 하얗게 되는 부분이
없으면 문제가 없습니다. 텍스쳐를 입히지 않은 상태에서
저장이나, 변환을 하신다면 맴핑이 사라집니다.
2) F1C는 .bmp를 이용하고, GP4는 .tga를 텍스쳐로 사용합니다. 또한 .mts파일을 .gp4로 변환
(Export)하시면, 이상하게
텍스쳐 이름이 .bga로 저장되니, .tga로 수정하셔야 합니다.

4. 자세한 설명과 툴 사용법은 나중에 집에 가서..눈치가 보여서리...^^

[레이서즈클럽 - "yaya"님 글]
Posted by Redvirus
,
Alex - (F-3) - Mercedes-Benz SLR McLaren - 14.9 miles - $90,000
Andrew - (C-4) - Ford Shelby GR-1 Concept - 12.9 miles - $90,000
Bernard - (F-9) - Volkswagen W12 Coupe - 9.7 miles - $80,000
Brady - (C-5) - Maserati MC12 - 13.3 miles - $90,000
Christopher - (J-10) - Enzo Ferrari - 7.8 miles - $80,000
Clark - (F-11) - Chrysler Firepower Concept Car - 7.2 miles - $80,000
Connor - (A-7) - Pagani Zonda C12S - 14.1 miles - $90,000
Daniel - (H-7) - Spyker C8 Laviolette - 12.3 miles - $90,000
Dylan - (I-5) - Lamborghini Murcielago Coupe - 13.3 miles - $90,000
Eddie - (H-12) - Lamborghini Gallardo Spyder - 8.4 miles - $80,000
Ethan - (I-9) - Ferrari 288 GTO - 9.8 miles - $80,000
Franck - (G-7) - Chevrolet Camaro Z-28 - 15.0 miles - $90,000
Gael - (D-1) - Noble M14 - 10.7 miles - $90,000
George - (B-5) - Jaguar XK Convertible - 12.1 miles - $90,000
Henry - (I-?) - Ford Shelby Cobra Concept - 25.0 miles - $99,999
Jack - (C-?) - Ferrari F430 Spider - 14.9 miles - $90,000
Jessy - (G-7) - Kawasaki Ninja ZX-10R - 10.1 miles - $80,000
Jonathan - (F-9) - TVR Tuscan S - 15.0 miles - $90,000
Kevin - (E-5) - Mercedes-Benz 300 SL Gullwing - 10.8 miles - $90,000
Kyle - (G-11) - Chevrolet Corvette Stingray 69 - 14.8 miles - $90,000
Leonardo - (I-11) - Lotus Esprit V8 - 8.6 miles - $80,000
Luc - (C-5) - Jaguar XJ220 - 10.2 miles - $90,000
Lucas - (B-8) - McLaren F1 - 14.5 miles - $90,000
Nathan - (F-3) - Aston Martin DB4 GT Zagato - 13.3 miles - $90,000
Paul - (J-10) - Koenigsegg CC8S - 12.9 miles - $90,000
Pedro - (G-10) - Caterham CSR 260 - 10.0 miles - $90,000
Pete - (I-9) - Shelby Cobra Daytona Coupe - 13.3 miles - $90,000
Ryan - (G-6) - Ford Mustang GT-R Concept - 14.7 miles - $90,000
Samuel - (D-3) - Pontiac Firebird - 20.4 miles - $99,999
Sean - (D-9) - Lamborghini Miura P400SV - 12.0 miles - $90,000

[레이서즈클럽 - "Benz Mania"님 글]
Posted by Redvirus
,
アルファベット

アビリティ名 効果
DG細胞感染 毎ターンHP/EN5%自動回復。
DG세포감염 : 매턴 HP/EN 5%자동회복

EXAMシステム搭載 命中/回避+15、覚醒値+50。MP消費。
EXAM시스템 탑재 : 명중/회피+15 각성치 +50, MP소비

Iフィールド機能 BEAM射撃無効化。
I필드 기능 : 빔 무효화


あ行

アビリティ名 効果
アルミューレ・リュミエール装備 HP3000以下で発動。全攻撃無効。
알뮤레 류미엘 장비 : HP3000이하 발동, 전공격 무효 (이런 개사기가 -_-)

アルミューレ・リュミエール展開 全攻撃無効。EN消費2倍/毎ターン30消費。
알뮤레-류미엘 전개 : 전공격 무효, EN소비 2배, 매턴 30 소비

アルミューレ・リュミエール防御可能 防御可能。BEAM1無効、BEAM2半減。
알뮤레-류미엘 방어가능, 빔1무효, 빔2반감

アンチ・ビーム・シールド防御可能 防御可能。BEAM1半減。
안티 빔 실드 방어가능 : 빔1 반감

アンチ・ビーム爆雷搭載 周囲のBEAM射撃を無効化する。
안티 빔 폭뢰탑재 : 주변의 빔 사격을 무효화

ヴァリアブル・フェイズシフト装甲搭載 物理攻撃55%OFF。毎ターンEN10消費。(*1)(*2)(*3)
배리어블 페이즈시프트 장갑탑재 : 물리공격 55% 경감, 매턴 EN10소비


か行

アビリティ名 効果
コア・ブロック・システム ユニットが破壊された時、脱出できる。
코어 블록 시스템 : 유닛이 파괴되도 탈출이 가능함


さ行

アビリティ名 効果
サブ・フライト・システム搭乗可能 サブ・フライト・システム搭乗可能。
서브 플라이트 시스템 탑재가능 : 보조 비행용품 사용가능이란 소리

シールド防御可能 防御可能。ダメージ30%減少。
실드방어가능 : 데미지 30% 감소

水上移動可能 水上を移動可能。
수상이동가능 : 수상을 이동할수 있다

スーパーモード搭載 スーパーモード搭載
슈퍼모드 탑재

ゼロシステム搭載 攻撃/防御/命中/回避+15、性格変更。
제로시스템 탑재 : 공격,방여,명중,회피 + 15 , 성격변화

ソニックシールド装備 射撃武器を全て無効化。
소닉실드장비 : 사격무기 전부 무효화

た行

アビリティ名 効果
脱出機能搭載 脱出機能搭載。
탈출기능탑재 : 탈출~

デュートリオンビーム受信機搭載 発信機を持つ戦艦から補給を受けられる。
듀트리온빔 수신기탑재 : 발신기를 가진 전함으로의 보급을 받을수 있다

デュートリオンビーム発信機搭載 受信機を持つユニットのENを全回復する。
듀트리온빔 발신기탑재 : 수신기를 가진 유닛의 EN을 전부 회복해준다

トランスフェイズ装甲搭載 物理攻撃50%OFF/EN20消費。
트랜스페이즈장갑탑재 : 물리공격 50% 경감, EN20소비


な行

アビリティ名 効果
ナノ・スキン装備 毎ターンHP10%自動回復。
나노스킨 장비 : 매턴 HP10% 자동회복

ニュートロンジャマーキャンセラー搭載 フェイズシフト装甲でENを消費しない。(*4)
뉴트론재머 캔슬러 탑재 : 페이즈시프트장갑의 EN을 소모하지 않음


は行

アビリティ名 効果
ハードポイント・システム 戦艦で武装を換装できる。
하드포인트 시스템 : 전함에서 장비를 바꿔장착이 가능

バック・ウエポン・システム機構 一度変形すると帰艦するまで戻れない。
백웨폰 시스템 : 한번 변형하면 귀함할때까진 원래 모습으로 돌아갈수 없다

パワーエクステンダー搭載 EN消費20%OFF。
파워 익스텐더 탑재 : EN소비 20% 경감

ビーム撹乱幕搭載 周囲のBEAM射撃を無効化する。
빔 교란막 탑재 : 주변의 빔사격을 무효화

飛行可能 上空を移動可能。
비행가능 : 아아~ 하늘을 날아요~

フェイズシフト装甲搭載 物理攻撃50%OFF。毎ターンEN10消費。(*5)
페이즈시프트 장갑 탑재 : 물리공격 50% 경감, 매턴 EN10소비

フルアーマーシステム フルアーマーシステム
풀아머시스템 : ....

変形可能 変形可能。
변형가능 : 변형가능

補給機能 味方戦艦のHP/ENを回復できる。
보급기능 : 아군전함의 HP와 EN을 회복할수있음



ま行

アビリティ名 効果
マグネットコーティング 攻撃/防御/命中/回避+5
마그넷 코팅 : 공격,방어,명중,회피 + 5

ミノフスキー粒子散布可能 周囲のミノフスキー濃度を高める。
미높스키입자산포가능 : 주변의 미높슼히농도를 높인다

ミラージュコロイドシステム搭載 敵に狙われにくくなる(強)
미라쥬콜로이드시스템 탑재 : 적에게 노려지는 빈도가 줄어듬 (강하게)

モビル・ファイター(MF) モビル・ファイター
모빌파이터 :.......

モビル・ドール機能(MD) モビル・ドール
모빌돌 기능 :.........


や行

アビリティ名 効果
ヤタノカガミ BEAM射撃無効化
야타의 손거울 : 빔사격 무효화


ら行

アビリティ名 効果
ラミネート装甲搭載 BEAM1無効、BEAM格闘BEAM2半減。
라미네트 장갑탑재 : 빔1무효, 빔격투 빔2 반감


출처 : 위키

[루리웹 - "라미아-러브레스"님 글]
Posted by Redvirus
,
생일 축하합니다 39365900

파리에서 가장 무더운 여름 76655000

봄의 대소동 15040301

그리시느 자명종 61461909

코쿠리코 자명종 10104839

로베리아 자며종 79195064

화려한 내기 58475448

샤노와르 대추적 01030204


월간 플스에 나왔네요. 그리시느 자명종부터는 카지노 대전에서

드라마 카드를 구입해야만 볼수 있다고 합니다. 으 카지노 쥐약인데..

[루리웹 - "도래미파"님 글]
Posted by Redvirus
,
글 읽기 전에....
반말 씁니다. 순전히 "니" 붙이기가 귀찮아서 그렇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비하하자고 하는 글은 절대
아님을 알립니다.


짠손.



버파 2에는 극악의 짤짤이 였으나 많은 개선을 이루어 5에서는 짠손은 심리전이 되었으나 많은 사람
들이 여전히 앉아 짠손에 헤매곤 한다.

하여 그 해법을 파해쳐 보도록 한다.



일단 앉아p는 캐릭터 공통의 성능을 가지고 있다.(리온을 제외하고) 데미지, 발동 속도, 프레임 유/불
리 까지...

( 데미지 : 파괴력(ㅡㅡ;),

발동 속도 : 데미지가 적용되기 까지 시간으로 수치가 높을 수록 느리다는 뜻,

프레임 유리 : + 되는 만큼 상대방의 다음 공격 발동 속도가 느려짐,

프레임 불리: - 되는 만큼 내 쪽의 다음 공격 발동 속도가 느려 짐

)

그럼 그 성능을 한 번 기술해 보도록 하자.



데미지 : 9 , 발동 속도 : 12, 격추 시 프레임 + 4, 상대방이 가드 시 -5
(리온 경우 데미지 8이며 발동 속도는 13, 이 외는 같다.)


다른 데이터도 있으나 일단 요 4가지가 가장 중요 하다.



일단 상대방에 의해서 2p를 맞았다고 한다면 당신이 앉아 약손을 내밀기 위해서는

"발동속도 = 발동속도 + 격추 시 프레임" , 즉 약손의 발동 속도 = 12 + 4 가 된다. 감이 오는가?

그렇다 먼저 맞았다 한다면 같이 질러봤자 내 손해다. 그러니 두 대씩 꼬박꼬박 맞아 주는 경우가 발생
한다. 물론 2대 맞으면 밀려버리는 관계로 리치가 닿지 않는게 다행이다.

당신이 2p 후에 오는 세컨드 어택에 대하여 카운터를 내밀 수 있는 경우는 상대방이 열나게 딜레이 높
은 기술을 구사해야 가능 하다는 결론이다. 다시 말하면 발동속도가 최소 17이상 될 때 다신은 2p로
겨우 컷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그럼 어쩌라는 것이냐라는 물음에 데이터의 끝을 잘봐라 희망적인 데이터 수치다. 무려는 아니지만 -5
이다.

버파에서 가장 빠른 공격은 서서p로 사라나, 아이린, 파이가 이에 해당하며 10프레임이고 잭키는 11프
레임, 나머지는 12프레임 정도 일거다.

그런데 내가 상대방의 앉아p를 가드 했다는 소리는 상대방이 다시 짠손을 내밀기 위해서는 최소 15프
레임 뒤라는 이야기인즉 15프레임 이하의 공격이라면 상대방이 공격을 내밀었을 때 무조건 이기게 되
는 것이다.

대표적인 기술이 뭐가 있냐고? 앉아 있는 상대 이므로 일단 거의 중단이 먹힐 것이다.

아키라만 예로 들어볼까?(사실 필자는 아키라에 대해 아는게 없다. 레이페이가 킹왕짱이라고 굳게 믿
고 있어서...) 중추(6p, 16), 이문정주(66p, 14), 약보정주(666p, 14), 맹호경파산(2(길게)6p, 16), 참수
(k+g, 16) 정도가 있겠다.

단지 여기서 판단력이 미친듯이 빠를 경우에 손빠른 여자애들이 아니면 맹호경파산이나 중추가 맞겠
고 그렇지 않고서 미녀와의 대전 시나 판단이 조금 느리거나 혹은 라이브 대전시 렉이 발생하게 되면
이문정주 정도가 가능할 것이다.(약보정주 앞3번을 2프레임만에 쓸 수 있을려나 프로그램적으로 따저
보면 불가능인데...)

뭐야? 단타로 끝인데? 라고 말한다면 기술의 속성을 다시 한 번 잘 봐주면 감사하겠다. 히트 시켜놓고
자신이 불리해 지는 경우는 없다.(그렇게 믿고 싶다.) 즉 몇 프레임의 유리를 얻음으로 공격의 주도권
을 당신이 쥐게 되는 것이므로 좋은 것이다.
그러니 자신의 캐릭터가 가진 기술중에 발동속도는 외우지 못할지언정 뭐가 빠르고 뭐가 느린지 정도
는 알고 있어야 미래가 행복해 진다는 이야기다.


이제 대처법이 감이 잡히는가?

그럼 2p 뒤에 할 수 있는 주요 짓거리들을 나열해 보자면 다음과 같다.



2p- 2p : 아마 초보자들이 가장 많이 당하고 많이 하는 패턴일 게다. 두번 맞아 봤자 18데미지다. 백대
쉬로 좀 빠져 주는 것도 방법이지만, 짠손은 두방이 최대이다. 그 이상은 리치가 안닿으므로 중단 공격
을 해오던 계속 짠손 연타를 하던 할 것이다. 흥분 말고 좀 기달려 주자. (참고적으로 뒤나 대각선 입
력 두번 뒤에 g를 눌러주는 습관을 길러주자. 캔슬(되나?) 겸 격추 방지 차원에서...)



2p-발동 속도 빠른 중단: 이거 걸려서 내 캐릭터가 너덜너덜 해지는 꼴을 여러번 봤을 것이다. 앵간하
면 막아라 막는게 살 길이다. 오펜스 무브나 디펜스 무브도 앵간하면 자제 하는 것이 좋다. 격추 당할
경우가 많다. 빠른 중단류 중에 막았는데 상대방이 유리해지는 경우는 없다.(있을려나? 있나? 정말?
말도 안되)



2p-발동속도 느린 중단: 오펜스 무브나 디펜스 무브 써주는 것은 좋은데 횡을 커버하는 공격이 있으므
로 주의 할 필요가 있다. 무엇보다 발동이 느리면 가드해도 꼭 상대방이 유리한 공격이 많을 거라 생각
하는데 절대 그렇지 않으므로 곱게 G를 누르며 칼날을 갈자. 제프리 조차도 공격 중에 가드 시켜도 자
신이 유리해지는 프레임은 최대 4이다. 그러니 막자.



2p- 하단 쓸기: 적응 좀 되면 눈에 보일 게다. 눈으로 보고 막을 수 있을 때 까지 연습하면 맞을 이유
는 손이나 머리가 꼬이지 않고서는 안맞을 게다.(간혹 광속으로 하단 공격하는 애들은 어쩔 수 없다.)



2p- 잡기 : 필자는 눈에 안보인다. 나이 먹고 둔해진건지 뭔지 알 수 없으나 상당히 애먹인다. 방법은
하나다. 뭔가 가드 했는데도 맞은 것 같다 싶으면 p+g를 후딱 눌러주자. 보통 광속으로 잡는 경우는
기본 잡기다. 몇 번 풀어주면 상대방이 정말 어이없어 할게다. 습관 들이자. 아니면 곱게 앉아 주던가
과감하게 짠손을 내미는 게다.



2p- 상단: 피식~ 당신이 앉아 있다면 상대방은 여지없이 오장육부가 뒤틀리게 된다. 이건 서서 막으
나 앉아서 막으나 다를게 없다. 말하자면 이건 심리전에 잘 끼워주지도 않는다는 소리



패턴 종합: 2p를 히트 당한 후에 당신에게 주어진 선택은 세가지 이다. 서서 막거나 앉아 막거나 지르
거나.... 여기서 필자는 지르는 건 앵간해서는 봉인하길 추천한다. 이거 습관 들이면 녹아 내리고 있
는 당신을 수없이 봐야만 한다. 막다 보면 분명 길이 열린다.(오펜스 무브나 디펜스 무브도 중요하지
만 여기서는 논할 게 아니므로 패스)

우리는 왜 버파가 괜히 가드를 레버 뒤로 하지 않고 g버튼을 만들었는지 알 수 있게 되었다.(여담이지
만 버파1 때 가드를 레버 뒤로 했을 때 고려해야 했을게 열라 많아서 귀찮으니 g버튼을 만들었다는 속
설이 있다. 정말? 나도 몰라~스즈키 유한테 물어봐봐봐~~)



결론: 이게 정확한 공략인지 자시고인지 필자는 솔직히 모르겠다. 그냥 버파2부터 3까지 줄창하다가 5
에서 듣보잡으로 등장한 허접이라서... 다만 초보자들이 짠손 두방에 죽어가는 리플레이를 더이상 보
지 않고 패드나 혹은 스틱을 집어 던져야 하는 불행이 안생기면 그 것으로 일단 만족이다.


그럼 라이브에서 건승을 기원하며... 글을 마칠까 한다.(할게 태산인데 이런 허접글이나 쓰고 있는 나)




추신1: 많은 분들이 이미 공략을 쓰셨는데 제가 얼마나 더 도움이 될련지....

추신2: 조만간 레이페이 공략 올려드리겠습니다.

추신3: NOW CLAN 회원 모집은 언제나 열려 있다. 주저말고 다가 오시라.... 이 클랜이 뭐하는데냐고
물으신다면 이 게임 저 게임하고 잡소리 늘어 놓는게 일상다반사고 가끔 술이 주 목적이 되기도 하는
그런 곳?(예전에 XBOX 때 DOAU로 왕성한 활동을 했었다. 아마도...)
http://cafe.naver.com/nowlive

[루리웹 - "아리스네츠"님 글]
Posted by Redvirus
,
룰이 간단하기 때문에 뻔한 이야기가 될수도 있겠지만 모르시는분은 참고하세요.

카지노에서 가장 빠르게 돈벌수있는 게임은 저스트21입니다.

저스트21은 블랙잭과 같은 룰인데 카드를 6종류만 사용해서 21을 만드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중요한건 한장 더 받아 돈을 더 얻는것보다 돈을 안 까먹는게 더 중요합니다.

가장 큰수가 6 이니 카드 합이 15일 경우에는 무조건 한장 더 받습니다.

그리고 카드합이 17이상 일때는 무조건 그만 둬야합니다.

카드합이 16일 경우에는 5/6 확률로 이기기 때문에 가능하면 한장 더 받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하면 계속 돈이 쌓이게 될겁니다.


그런데 윗방법은 아래 깔린 카드수가 5장, 6장일때 이야기이고 7장, 8장이상일때는

그 느낌에 따라 카드 합이 17이상이라고 해도 한장 더 받아보십시요.


아~ 배팅은 항상 풀배팅으로...

[루리웹 - "메멘토0"님 글]
Posted by Redvir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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