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2/22'에 해당되는 글 23건

  1. 2008.02.22 PS2용 `사일런트 힐 오리진` 3월 말 발매
  2. 2008.02.22 퍼펙트케이오, 새 맵 ‘질주’ 업데이트
  3. 2008.02.22 엔비디아, 지포스 9600 GT 발표
  4. 2008.02.22 프리스톤테일2, 22일부터 7일간 사전공개서비스
  5. 2008.02.22 나우콤, 21일 신작 `쌈박` 사이트 오픈
  6. 2008.02.22 스타크래프트2 저그 공개...지금까지 공개된 유닛
  7. 2008.02.22 손 하나 까딱 안하고 생각만으로 컴 게임
  8. 2008.02.22 '스타크래프트2' 저그, 어떤 유닛 추가되나
  9. 2008.02.22 전설의 ‘퀘이크’ 새롭게 돌아온다…온라인 게임으로 개발
  10. 2008.02.22 ‘헬게이트:런던’ 월정액제 서비스…온라인게임 3년만에 처음
  11. 2008.02.22 축구게임 ‘킥오프’ 공개테스트 시작
  12. 2008.02.22 CFK, NDS용 SRPG 거짓의 윤무곡 발매
  13. 2008.02.22 데빌메이크라이4, 역대 최단기간 '더블밀리언' 달성 1
  14. 2008.02.22 포더사커, 유저 운영자 포싹 행님 모집 진행
  15. 2008.02.22 닌텐도 `위 핏`, 美 상륙
  16. 2008.02.22 최고의 물리엔진 '하복', 5월부터 무상 제공
  17. 2008.02.22 [동영상] 스타크래프트2 저그…업그레이드 컴플릿!
  18. 2008.02.22 [라펠즈] 파티사냥시 힐러 기초 팁!
  19. 2008.02.22 [라펠즈] 크리처 토르터스 스킬을 해부해보자
  20. 2008.02.22 [히트맨 2 소리없는 암살자] 무기와 아이템
  21. 2008.02.22 [나스카레이싱] 블랙플래그 대처
  22. 2008.02.22 [식신의성] 스토리 데모 [코타로+치비후미코] (네타有)
  23. 2008.02.22 [블레이징엔젤] 남극맞나? 미션
주식회사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한국지점(지점장 정석근)은 PS2용 '사일런트 힐 오리진'을 오는 3월 말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사일런트 힐 오리진'은 지난해 발매되었던 PSP용 '사일런트 힐 오리진'을 PS2용으로 이식한 작품으로, 사일런트 힐 마을을 가득채운 공포의 기원을 다루고 있다.

게임 진행은 PSP용 '사일런트 힐 오리진'과 동일하지만 TV화면으로 플레이 하는 만큼 그래픽을 향상시켜 보다 자연스러운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PSP화면 비율인 4:3뿐만이 아니라 16:9 와이드 화면도 지원하여 유저의 편의성을 높였다.

향상된 기능으로 재탄생한 '사일런트 힐 오리진'의 더욱 강력해진 공포를 느껴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내부 개발 스튜디오 띵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자사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하는 집단대전격투 게임 퍼펙트케이오(perfectko.pmang.com)에 신규맵 ‘질주(Speeding)’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맵 ‘질주(Speeding)’는 스피드 마니아들의 아지트인 지하 주차장을 배경으로 스포츠카와 바이크들의 시끄러운 엔진소리가 들리는 듯한 이미지로 제작됐다.

맵은 U자 형태로 구획이 나뉘어져 있어 1대1로 먼저 대전을 치뤄 살아 남은 유저들이 중간에 방해물을 부수고 다시 격전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기존 링아웃, 불, 벚꽃 맵의 할어버지 NPC와 같이 플레이를 방해하는 요소는 없으나, 각 라운드마다 장애물 수가 랜덤하게 형성돼 게임 플레이에 변화를 준다. 맵의 특성 상 1대1에서 상대를 제압한 후 같은 편에게 협력하는 것이 승리를 위한 지름길인 까닭에 1대1 대전과 팀 플레이에 모두 능한 게이머들에게 가장 유리하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신규 맵 추가를 기념해 맵의 탄생 비화까지 담은 개발 노트를 공개하고, 간단한 퀴즈를 내어 개발 노트에 꼬리말로 답을 쓰는 유저들에게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즉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신규맵은 기존 링아웃, NPC와 같은 전략적 요소들에 이어 1대1 대결의 참 맛을 즐기는 유저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결과물”이라며

“이번 업데이트 외에도 게이머들이 퍼펙트케이오에 원하는 많은 것들을 구현해 대전 격투 장르의 대중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의를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
엔비디아는 자사의 역사상 가장 큰 세대 발전을 보여주는 차세대 지포스 9 시리즈의 첫 번째 GPU(Graphics Processing Unit)를 발표했다. 오늘 선보이는 엔비디아 지포스 9600 GT는 미화 199달러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전 세대 동급 제품보다 최고 116% 향상된 성능을 전달한다.

엔비디아의 지포스 데스크톱 GPU 부문 총책임자인 우제시 데사이(Ujesh Desai)는 “전세계적으로 엔비디아가 주최한 지포스 LAN 파티 및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게이머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파악한 후, 엔비디아는 게이머들을 위한 완벽한 파트너가 될 지포스 9 시리즈를 발표하기로 했다. 지포스 9 제품군 중 처음으로 소개되는 지포스 9600GT는 게이머들에게 부담이 적은 가격으로 최신 다이렉트X 10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최강의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콜 오브 듀티 4(Call of Duty 4), 언리얼 토너먼트 3(Unreal Tournament 3) 등 최신 인기 게임들을 1900x1200 이상의 HD급 고해상도에서 고화질 이미지 옵션을 적용하여 즐기기 위한 그래픽 요구사양은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대부분 하드웨어 성능을 웃돌았다. 지금까지는 이런 까다로운 옵션을 사용하면서도 게임을 원활히 즐길 수 있는 수준의 프레임 레이트를 전달하는 그래픽 프로세서를 구입하려면 미화 400달러 이상이 필요했다. 지포스 9600GT GPU는 놀라운 수준의 그래픽을 사용하여 화려한 게임을 즐기려는 PC 게이머들이 미화 199달러 이하의 예산으로도 이 같은 게임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즈용 게임 부문 수석 글로벌 디렉터인 케빈 어난스트(Kevin Unangst)는 “엔비디아가 쉬지 않고 하드웨어 기술을 혁신해왔기 때문에, 게임 매니아들이나 소비자들은 윈도우즈 비스타 등 마이크로소프트의 운영체제에서 화려한 그래픽 옵션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엔비디아가 새로운 9600GT GPU를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선보임에 따라, 모든 사람들이 윈도우즈 비스타의 향상된 다이렉트X 10 성능 및 놀라운 게임 경험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새로운 지포스 9600 GT GPU는 이전 세대 동급제품과 비교해 보다 향상된 성능대비 전력소비량 및 향상된 압축 효율을 보여준다. 또, 각 1625MHz라는 빠른 클럭을 가진 64개의 스트림 프로세서와 900MHz의 256비트 메모리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고, 새로운 PCIe 2.0 버스 표준을 지원하며 동시에 기존의 PCIe 표준과도 호환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포스 9600 GT GPU는 또 엔비디아 퓨어비디오 HD 기술을 이용해 어떤 PC에서도 고화질의 HD DVD 및 블루레이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도록 해준다. 새로운 프로그래머블 비디오 프로세싱 엔진을 이용해, HD H.264 비디오 디코딩 작업을 전담하여, CPU가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자유롭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전력 소비량, 발열, 소음도 크게 감소시켜준다. 향상된 비디오 프로세싱 기술은 특히 선명하고 생생한 색감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지포스 9600GT 기반의 그래픽 카드는 선도적인 그래픽 카드 제조업체, PC 제조업체 및 소매업체를 통해 지금 바로 구입할 수 있다. 지포스 9600GT 제품 구입과 관련한 상세한 정보는 http://kr.nvi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Redvirus
,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 www.ydonline.co.kr)이 개발, 서비스하는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리스톤테일2(이하 프테2, www.pt2.co.kr)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사전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공개서비스는 게임 안정성 및 시스템을 최종 점검하는 마지막 테스트로, 프테2 홈페이지에 간단한 가입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2일부터 24일까지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어서 25일 오후 정오부터 28일 자정까지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29일 시작되는 공개서비스에서도 사전서비스 기간에 달성한 레벨과 아이템이 그대로 유지된다.

이번 사전공개서비스에서는 2개 종족, 전직/승직 시 총 9개의 클래스에 프리스톤 대륙 최고의 상업도시 ?네비스코?가 추가된 총 11개의 필드를 선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유저가 직접 장인이 되어 무기나 방어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장인길드 시스템, 전투 능력을 높일 수 있는 씰&서클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 추가와 함께 간결하고 편리해진 유저 인터페이스, 향상된 타격감, 화려해진 이펙트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프테2를 경험할 수 있다.

프테2는 사전공개서비스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서비스 기간 동안 10레벨 이상을 달성해 캐릭터 전직에 성공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30명에게 MP3,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10레벨UP! 선물세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22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프테2 게임 설치율과 플레이타임이 높은 PC방을 각각 300곳씩 선정해 총 6,000개의 프테2 USB 핸드폰 충전기를 증정한다.

또 프테2 홈페이지에서는 총 1,956명에게 LCD 모니터와 전용 그래픽카드(Geforce 8600), USB,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하는 영웅귀환 환영파티, 동료 소환 행운쟁취!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당온라인 개발관리본부 이철규 기획팀장은 "이번 사전공개서비스는 서버 안정화 및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을 선보이는 공개서비스 전 최종 테스트"라며 "지난 3차례의 비공개서비스를 통해 게시판 등에 올라온 유저들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해 완성도를 극대화했으며, 유저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밝혔다.

한편 예당온라인은 이번 프테2 공개서비스에 맞춰 여자 ?비?로 알려진 손담비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프테2 OST 및 손담비가 직접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와 함께 PC방과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프리스톤테일2' 관련 자세한 내용은 프테2조선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Redvirus
,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은 ㈜엠지웍스(대표 김태중)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의 후속작인 ‘쌈박’의 홈페이지(www.ssbak.com)를 어제(2월 21일) 공개했다.

'쌈박' 게임 맵 중의 하나인 권투장을 배경으로 한 이 홈페이지는 '쌈박'의 가장 중요한 특징인 '박치기' 라는 게임 소재를 강하게 어필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게임 소개, 이벤트, 1차 클로즈베타 테스터 안내를 포함한 내용을 담아 그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쌈박’ 홈페이지에서는 유저들의 박치기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하였으며, 1차 CBT 기간동안 테스터가 게임 플레이 감상을 남기는 이벤트와 게임 설문조사 이벤트를 풍부한 상품 제공과 함께 진행함으로써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더불어 클로즈베타 기간동안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 ‘아프리카’(www.afreeca.com)를 통해 방송될 레나와 한율의 쌈박 특별방송에서 게임 소개 및 다양한 경품이 걸린 현장 즉석 이벤트가 진행돼,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쌈박’의 1차 클로즈베타 서비스는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통쾌한 박치기 게임을 미리 만나보고 싶은 유저들은 ‘쌈박’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통해 ‘쌈박’을 체험할 수 있다.

나우콤 박세진 PD는 “조금 낯설게 느껴질 ‘박치기’라는 게임 소재를 유저들이 최대한 친근하고 쉽게 느낄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가지고 쌈박 1차 클로즈베타에 참여해 독특하고 색다른 게임 세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우콤(www.nowcom.co.kr 대표 김대연•문용식)은 2008년 1월 1일에 보안솔루션 전문기업인 ‘윈스테크넷’과 인터넷서비스 전문기업인 ‘나우콤’이 하나되어 인터넷서비스 및 솔루션 기업으로 재탄생 했다.

자세한 사항은 쌈박 공식 홈페이지(www.ssb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
스타크래프트2의 마지막 저그 종족이 내달 10일 한국에서 최초 공개되면서 게이머들의 관심이 뜨겁다.

앞서 블리자드는 지난 블리즈컨 행사를 통해 '프로토스'를 공개한 데 이어 2개월 이후 '테란'을 공개했었다.

‘스타2’의 세 종족 중 ‘저그’ 종족의 공개가 마지막으로 이루어지는 데 대해 ‘타 유닛과 달리 생명체이기 때문’이라는 의견이 많은 편.

지금까지 알려진 '저그' 종족의 유닛으로는 지난 해 11월 오버로드의 이미지가 공개된 바 있으며, 이외에도 저글링, 베인링, 뮤탈리스크 등의 명칭이 알려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너링 어택과 오버로드의 모습


한편, 앞서 공개된‘프로토스’ 종족의 ‘거신’ 유닛과 ‘테란’ 종족의 ‘토르’ 유닛처럼 ‘저그’ 종족에는 어떠한 대형 유닛이 등장해 이들 종족의 위협에 대응할지 여부도 관심을 끌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크래프트2 저그 새로운 스크린샷 공개 유닛 총출동!

저그의 최신 신규 스크린샷입니다.

1 설명 :  

배너링 어택이 광범위하게 범위공격으로 들어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버로드 역시 보이는데요. 오버로드가 오브를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플레이어 색깔과 닯은 것으로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설명 :

테란과 테란의 교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설명 :

저그와 테란의 교전입니다. 뮤탈리스트, 배널링, 저글링 등 모든 유닛이 이 화면에 다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2` 한국 이미지 공개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2` 한국 독점 이미지 공개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2’의 한국 독점 이미지를 공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이미지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만 독점적으로 공개되는 것으로 ‘스타크래프트2’의 유닛과 전투 장면의 최신 이미지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자료에는 ‘화염 방사병(Firebat)’이 처음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근접 공격 유닛으로 전방의 근거리에 위치한 소수의 적들에게 화염을 방사해 공격한다.

특히 대규모 전투시 아군의 최전방에 위치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적들에게 돌진하는 공격 방식을 보인다.

이와 함께 유저들은 ‘스타크래프트2’의 마지막 미공개 종족인 ‘저그’ 종족이 언제쯤 공개될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이와 관련, 유닛 공개 예정 리스트가 인터넷 등을 통해 등장했으나 허위 정보일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유저들로부터 빈축을 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진설명 : 테란의 화염 방사병 부대가 프로토스의 공격에 맞서 최전방에서 교전하는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진설명 : 프로토스 2부대가 상대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는 특수한 기술을 사용하면서 서로 교전하는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진설명 : 테란의 해병과 바이킹 부대가 공격을 진행 중인 토르 유닛을 호위하면서 전진하는 모습
Posted by Redvirus
,
뇌파를 이용해 생각만으로 게임 속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는 장치(사진)가 개발됐다고 영국 BBC 인터넷판이 20일 보도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소재 컴퓨터 기술개발업체인 이모티브사가 개발한 헤드폰 모양의 이 장치에는 16개의 뇌파 감지센서가 달려 있어 뇌파의 움직임을 판독해 명령으로 변환한 뒤 컴퓨터로 전달한다.

이 장치를 이용하면 단순히 생각만으로 밀기, 당기기, 들어올리기, 회전하기 등의 간단한 행동을 게임 속 캐릭터에 명령할 수 있다.

이 장치는 흥분이나 긴장과 같은 사용자의 감정은 물론 미소와 윙크 등 얼굴 표정까지 판독할 수 있다. 사용자가 화를 내면 게임 속 캐릭터도 인상을 찌푸리고 사용자가 웃으면 캐릭터도 따라 웃는 식이다.

또 이 장치에는 어느 방향으로나 회전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자이로스코프가 장착돼 있어 사용자가 머리를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행동이 컴퓨터로 전송돼 커서를 움직이는 등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다.

이모티브사는 “뇌신경 활동을 판독하는 장치는 오래전에 개발됐지만 컴퓨터용 입력 장치로 상용화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이 장치의 가격은 대당 299달러(약 28만 원)로 올해 말 시판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스타크래프트2'의 마지막 종족인 저그 발표 기자회견 및 시연회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한다는 발표가 나면서 어떤 유닛이 추가되고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게임팬들은 각종 동영상ㆍUCC 사이트에 지난해 공개됐던 테란ㆍ프로토스 동영상 중 저그가 등장하는 장면을 짜깁기한 영상을 내보내며 스타크래프트2 저그에 대한 예상하는 중이다.

네티즌들은 "저글링이 자폭용으로 바뀐다" "히드라가 럴커 외 다른 유닛으로 진화해 공중유닛 역할도 할 것" 등 의견을 내놓았다.

한편 블리자드 측은 다음달 10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스타크래프트2 마지막 종족 저그에 대해 전격 공개할 예정으로, 이 자리에는 블리자드 프랭크 피어스 부사장이 참석하고 스타크래프트2의 세 종족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시연 부스도 설치될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크래프트2 저그 UCC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
1인칭슈팅(FPS)게임의 전설로 일컫어지는 ‘퀘이크’ 최신작이 온라인게임으로 돌아온다.

인기 FPS게임 ‘스페셜포스’ 개발사 드래곤플라이는 세계적 게임업체 액티비전, ‘퀘이크’의 개발사 이드소프트웨어와 제휴, ‘퀘이크’ 시리즈의 최신작인 ‘에너미 테리토리:퀘이크워즈’(퀘이크워즈)를 온라인게임으로 개발한다고 최근 밝혔다.

‘퀘이크’는 FPS게임의 원조격인 ‘둠’ 시리즈로 유명한 이드소프트웨어의 2번째 작품으로 1996년 발매된 이후 10년간 후속작이 발표되며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온라인게임으로 개발되는 퀘이크워즈는 이드소프트웨어와 협력 관계인 스플래시데미지에서 개발한 최신작으로 원작의 게임성에 다양한 무기와 장비 등을 추가하는 등 전략성을 강화했다.

드래곤플라이는 퀘이크워즈의 온라인 버전에서 기존 게임의 뼈대를 유지하고 온라인게임의 특징을 강화할 계획이다. 탱크·헬기 등 다양한 탈 것을 이용한 넓은 지형에서 벌어지는 전투, 병사·의무병 등 병과별 특징을 살리고 협력을 필요로 하는 병과 기반형 게임플레이,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 지원 등에 초점을 맞춰 개발하겠다는 것. 드래곤플라이는 현재 제휴사들과 개발 작업에 들어갔으며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와 전세계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빛소프트는 기대작 ‘헬게이트:런던’을 월정액제로 상용화했다.

한빛소프트는 22일부터 월정액 1만6500원(부가가치세 포함)으로 ‘헬게이트:런던’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금까지 국내에 출시된 월 정액 요금의 하한선이던 1만9800원보다 저렴한 가격이다.

온라인게임을 월정액제로 상용화한 것은 지난 2006년 NHN의 ‘R2’와 YNK코리아의 ‘로한’ 이후 3년 만에 처음이다. 월정액제는 안정적인 매출 확보로 꾸준한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관리 등이 가능한 선순환 사업모델로 업체 입장에서 선호하는 요금제다. 하지만 업체들은 최근 기대한 대작 게임의 흥행 부진과 게임 시장의 침체로 월정액제 도입을 꿈도 꾸지 못했다.

그래서 업계는 헬게이트:런던의 월정액제를 주의깊게 지켜보고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15일부터 사전 예약을 받고 있는데 반응이 좋다”며 “예약자가 몰리면서 결제 페이지 접속이 쉽지 않는 등 출발이 좋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는 정식서비스와 함께 헬게이트:런던의 첫번째 연대기 ‘스톤헨지’를 업데이트한다. 본격적인 플레이어 대결 시스템(PvP)과 편리해진 이용자 인터페이스, 고유 아이템, 다양한 몬스터와 넓은 맵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Posted by Redvirus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킥오프가 21일 공개 테스트에 돌입했다.

킥오프는 기존 축구게임의 복잡한 조작성을 간소화하고 액션성을 높인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으로 2년여의 개발기간을 거쳐 선보이게 됐다.

서비스사 넥슨은 공개 테스트에 앞서 20일 인사동 인사아트센터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개발사 씨알스페이스 오용환 부사장은 “보다 높은 완성도의 킥오프를 선보이기 위해 오픈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다”며 “킥오프만의 다양한 시스템이 이용자에게 어필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또 이날 행사에는 여고생 축구묘기
Posted by Redvirus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일본 석세스가 개발하고, ㈜스튜디오나인이 퍼블리싱하는 닌텐도 DS전용 판타지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 거짓의 윤무곡을 2008년 2월 21일, 오늘 발매한다.

거짓의 윤무곡은 다수의 유명 SRPG에 참가한 바 있는 실력파 스텝이 제작한 완전신작으로, 기존 SRPG에서는 시도된 바 없었던 닌텐도 DS에 최적화된 독창적인 게임 시스템과, 플레이어의 진행 방식에 따라 시나리오와 엔딩이 전혀 달라지는 멀티 시나리오가 일품인 작품이다.

한편, 게임 발매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 (brand.danawa.com/rondo)를 공개하여 스토리, 세계관, 캐릭터, 시스템 등 거짓의 윤무곡만의 매력적인 세계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프로모션 영상이나 한글판 플레이 영상의 감상 및 유저들이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소감이나 공략 정보 등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당초 예약 특전으로 사용될 예정이었던 48페이지 분량의 특제 화보집 거짓의 윤무곡 ART WORKS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구입을 원하는 유저들의 요청으로 조기 구입 특전으로 변경,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발매 초기 구입자에게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거짓의 윤무곡은 현재 유명 게임매장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CFK 홈페이지(www.cyberfront.co.kr)를 참고하면 된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일본 석세스가 개발하고, ㈜스튜디오나인이 퍼블리싱하는 닌텐도 DS전용 판타지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 거짓의 윤무곡을 2008년 2월 21일, 오늘 발매한다.
 
거짓의 윤무곡은 다수의 유명 SRPG에 참가한 바 있는 실력파 스텝이 제작한 완전신작으로, 기존 SRPG에서는 시도된 바 없었던 닌텐도 DS에 최적화된 독창적인 게임 시스템과, 플레이어의 진행 방식에 따라 시나리오와 엔딩이 전혀 달라지는 멀티 시나리오가 일품인 작품이다.

한편, 게임 발매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 (brand.danawa.com/rondo)를 공개하여 스토리, 세계관, 캐릭터, 시스템 등 거짓의 윤무곡만의 매력적인 세계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프로모션 영상이나 한글판 플레이 영상의 감상 및 유저들이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소감이나 공략 정보 등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당초 예약 특전으로 사용될 예정이었던 48페이지 분량의 특제 화보집 거짓의 윤무곡 ART WORKS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구입을 원하는 유저들의 요청으로 조기 구입 특전으로 변경,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발매 초기 구입자에게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 * 특전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조기에 품절될 수 있으며, 특전을 증정하지 않는 매장도 있기 때문에 구입 전 확인이 필요합니다)

거짓의 윤무곡은 현재 유명 게임매장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CFK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를 참고하면 된다.

● 게임의 주요 특징

- 상하 2화면, 터치 인터페이스 등 닌텐도 DS의 특징을 살린 본격 SRPG

- 독창적인 신시스템을 다수 채용해 SRPG의 역사를 새로 쓰다!

-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배신과 반전의 드라마틱 시나리오

- 진행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멀티 시나리오 & 멀티 엔딩 시스템 채용

● 스토리 - 그 성검은 누구의 피로 물들어 가는가!?

브레트왈다 왕국.

대륙의 중원에 위치해 사방이 열강으로 둘러싸인 이 나라는, 일찍이 세계를 악의 구렁텅이로 몰아넣으려는 어둠의 세력을, 성검의 힘을 빌어 막아낸 기사가 일으킨 왕국이었다.

그 브레트왈다에서는 지금 국왕의 장례식이 엄숙하게 거행되려 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웃나라인 그란메르 제국은 온 국민이 슬픔에 빠져있는 이때를 틈타 브레트왈다 왕국을 돌연 침공한다.

이는 봉인된 어둠의 힘을 손에 넣고자 하는 브레트왈다의 궁정마술사 메프레이유의 음모였다.

제국군에게 차례차례 쓰러져가는 왕국의 기사들…….

세르딕은 살아 남은 극소수의 기사들과 함께 왕도를 탈출해, 남방의 샤렘 수장국 연방에 무사히 도착하게 된다….

한편, 샤렘 연방내에서는 그란메르 제국의 브레트왈다 침공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부족들 간의 의견이 팽팽히 맞서고 있었다.

그러던 중 예기치 못한 방문자가 샤렘을 찾아온다. 바로 베로나 신국의 수도원에 머물고 있던 브레트왈다의 왕녀 마리였다.

이를 기회라 생각하고 그녀를 그란메르에 바쳐 아부하려는 부족이 등장하는 것이 계기가 되어, 샤렘의 변두리에 머물고 있던 세르딕도 출정할 것을 결의, 그렇게 브레트왈다 왕국군은 다시 활약을 시작하게 된다.

세르딕이 가진 비밀…….

여동생 마리의 결의…….

그리고 서서히 다가오는 선택의 기로…….

세르딕은 왕국을 다시 일으켜 세워야 하는 사명을 가진 이 여행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신의, 우정, 증오, 슬픔 그리고 이별을 경험하게 된다.

그리고 그의 행동과 결단은 많은 이들과 세상의 운명을 바꿔나가게 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짓의 윤무곡 한글판 홈페이지 (brand.danawa.com/rondo)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제품 사양

타이틀명 : 거짓의 윤무곡

    : 닌텐도 DS

    : 시뮬레이션 RPG

발 매 일 : 2008 2 21

    : 39,000

한 글 화 : 자막 완전 한글화

이용등급 : 전체 이용가

    : 캐릭터 디자인 - BUNBUN

개발·제작 : 석세스 (SUCCESS) / 펀 유닛 (FUN UNIT)

저작·발매 : 스튜디오나인 / 사이버프론트코리아

홈페이지 : http://brand.danawa.com/rondo/

Posted by Redvirus
,

'데빌메이크라이4'가 시리즈 역대 최단기간으로 더블밀리언 셀러를 돌파, 시리즈 누계 출하량 900만장을 달성했다.

캡콤은 스타일리시 액션게임 '데빌메이크라이4'가 전 세계 200만장 출하를 돌파, 시리즈 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더블밀리언 셀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더블밀리언 돌파로 '데빌메이크라이'는 시리즈 누계 출하량 900만장을 달성했다.

2001년 PS2로 처음 출시된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는 '영웅본색'으로 대표되는 홍콩 느와르 장르의 스타일리시함을 표방, 개성적인 캐릭터와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통해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신작인 '데빌메이크라이4'는 시리즈 최초로 차세대 플랫폼인 PS3 및 XBOX 360으로 출시된 게임으로, 플랫폼의 성능을 발휘해 전작들과는 비교도 안될 만큼 뛰어난 그래픽을 선보여 출시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아 왔다.

게임은 새로운 주인공인 네로를 이용, 한층 다채로운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주인공인 단테도 게임 내에 등장해 전작에서 이어지는 스토리 및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데빌메이크라이4'는 국내에서도 PS3와 XBOX 360을 포함, 3만장 가까이 판매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어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데빌메이크라이4'는 대사집 동봉으로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보스 공략 등에 대한 정보는 동영상 가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
온라인축구 게임 포더싸커 (빅썬소프트 개발, 대표 강보선) 에서 2월 18일(월)부터 3월 2일(일)까지 포싹 행님 모집을 진행한다.

포싹 행님 모집 자격은 포더싸커의 2차 CBT시 게임을 했던 유저면서 3차 CBT(3월 초 일정 공개 예정)에 하루 2시간 이상은 꼭 게임 접속이 가능하며, 포더싸커를 잘 알고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또한, 포싹 행님은 1차 모집 후 교육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게 되는데 이처럼 복잡한 과정을 거치는 이유는 포싹 행님의 권한이 준 운영자 급에 해당하기 때문이다.

포싹 행님이 되면 캐릭터는 행님 전용 곰 모자를 착용하고 게임 내 비매너를 단속 및 초보 유저들에게 게임을 알려주는 일을 하게 되며, 잘하는 행님의 경우 차후 포싹 운영자로 뽑힐 수 있는 기회까지 얻게 된다고 한다.

그리고 포싹 행님이 되면, 실제 포더싸커 개발회의에 참석하여 개발 참여를 할 수 있다고 하니 게임 개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forthesoccer.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Posted by Redvirus
,
일본 닌텐도의 헬스게임 ‘위 핏’이 미국 시장에 상륙한다.

21일 로이터에 따르면 닌텐도는 몸매관리·건강증진용 게임인 ‘위 핏(Wii Fit)’을 오는 5월 미국에서 신규 출시한다고 21일 보도했다. 위 핏은 지난 연말 일본서 첫 선을 뵌 뒤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신개념 게임기다.

5월 19일 출시 예정인 이 제품은 ‘위 밸런스 보드(Wii Balance Board)’라는 체중·동작 감지 장치가 부착돼 있다.

닌텐도는 또 오는 5월 미국시장서 ‘위 웨어(Wii Ware)’로 명명된 온라인 게임 서비스도 내놓는다. 이는 기존 디스크 대신, ‘인터넷’을 통해 각종 게임 타이틀을 온라인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게임기다.

위 웨어 게임의 개발은 파이널 판타지로 유명한 ‘스퀘어 에닉스’가 맡았다.

Posted by Redvirus
,

하복은 오는 5월부터 하복 피직스와 하복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하복 컴플릿트' 버전을 무상 다운로드 방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PC기반에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나 기타 다른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9월 인텔에 인수된 아일랜드 기업 하복이 자사의 물리엔진 '하복 엔진'을 PC기반의 사용자들에게 오는 5월부터 무료 다운로드 방식으로 제공된다.

하복은 오는 5월부터 하복 피직스와 하복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하복 컴플릿트' 버전을 무상 다운로드 방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PC기반에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나 기타 다른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복 엔진은 디지털 효과와 물리 연산에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물리 엔진으로 '언리얼', '쥬피터', '크라이시스' 등과 함께 현존하는 최고의 물리 엔진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판매되는 최신 버전의 경우 14만불~20만불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복의 물리 엔진 기술은 '바이오 쇼크', '헤일로 3', '스트랭글홀드', '하프라이프 2', '엘더스크롤4: 오블리비언' 같은 콘솔게임과 그라비티의 '레퀴엠', 블리자드의 미공개 신작 온라인게임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매트릭스, 트로이, 포세이든 등의 블록버스터 영화에서도 이용된 바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번 하복 엔진의 무상 지원은 지난 14일, 엔비디아에 인수된 에이지아 테크놀로지스의 무상 엔진인 피직스엑스 때문인 것으로 분석하고 있으며, 하복 엔진이 무료로 공개되는 5월부터는 하복 엔진의 시장 점유율이 급속도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3D엔진 업체 관계자는 "현재까지 하복의 무상 버전의 기술지원을 어느 정도로 제공할지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무료로 제공되는 하복 엔진의 파급효과를 예상만 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별도의 기술지원이 없을 경우 물리 엔진 사용빈도가 높은 국내 온라인게임 업체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는 힘들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
스타크래프트2의 개발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테란과 프로토스에 이어 마지막 종족인 종족 저그의 공개를 선언했다.

블리자드는 내달 10일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그랜드블룸에서 저그의 발표 기자회견 및 시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지난 해 5월 스타크래프트2 시범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7월과 8월에 각각 테란과 포로토스를 공개하면서 곧 스타크래프트2가 출시되는 듯 했으나, 지난 해 공개 될 것으로 예상된 저그공개가 미뤄지며 스타 팬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될 저그 종족은 테란과 프로토스가 인간과 고등정신 세계를 갖춘 종족이라면. 저그는 오로지 자신의 진화에만 전적으로 의존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게 블리자드 측의 설명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모으던 마지막 종족 저그가 공개된다는 소식에 “드디어 한국에서 공개되는구나”, “오래 기다렸다” 등 반기는 분위기를 선보였다. 반면, 일부 팬들은 “워크래프트처럼 반짝하고 끝나지 않을까 걱정된다”, “기존 스타에 비해 고사양 컴퓨터를 사용해야 할 것 같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한편, 이번 시연회는 블리자드의 프랭크 피어스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 회견과 스타 유저들이 세 종족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시연부스도 설치 될 예정이다.

Posted by Redvirus
,
Q. 파티원들이 몹을 사냥시 중간에 힐을 주게 되면 주위에 몹들이 달려 듭니다. 사냥이 힘듭니다.

A. 게임의 긴장감을 높여줄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필자는 생각 합니다. 몹도 뒤에서 계속해서 힐을 해
주는 사람을 냅두면 자기들이 진다는 당연한 판단력을 가지고 있는겁니다.

공격을 하고 있는 종류에게 "가장 많은 누적 데미지"를 입힌 대상을 무리지어 공격 합니다. 그 외의 몹
은 주위에 위협요소(몹의 기준, 힐링등의 스킬)를 인식하여 방향을 바꾸어 공격하게 되니 일단 한 종
류의 몹이 남을 때까지 힐링을 보류하고 힐링 캐스팅을 시작하면 칩사가 공격하던 타겟을 바꾸어 방향
을 바꿀만한 몹을 때려주는 것이 원활한 사냥방법 중에 하나 입니다.




Q. MP소모가 힘하여 사냥시 보조가 많이 힘듭니다.

A. MP 소모를 줄이는 방법 : 카드 착용
MP 리젠량을 높이는 방법 : 2차직업 프리스트의 스킬 "매스 MP 제네레이션"
MP 회복 방법 : 블루포션, 마나 스크롤, 음식(각 식료품상인판매)
그 외 : 각종 이벤트시 획득할수 있는 소비 아이템

레벨이 높아질수록 스스로 노하우를 익히시겠지만, 일단 개인적인 생각에 회복 아이템 세가지 를 모
두 지참하고 다니시기를 권장 합니다. 저의 경우 블루포션10개, 마나스크롤10~20장, 음식20개씩 꼭
가지고 사냥을 출발 합니다.
블루포션과 마나스크롤의 경우는 사냥하면서 지속적으로 획득이 가능하며, 스크롤의 경우 같은 파티
원이 사용하여 줄수도 있으니 엠이 부족할시 파티원에게 마나를 쏴달라고 하면 좀 더 여유있게 플레이
가 가능 할겁니다.

스텟 지능의 역활 : 마력증가, MP최대치 증가
MP최대치 <- 지능 => 마력 -> 힐량

장비의 슬롯에 보통은 힐러도 힘,체 조합을 사용하지만, 지능,체력을 개인적으로 권장 합니다.



Q. 장비 선택은 어떤것을 하는게 좋나요?

A. 현재 라펠즈는 마법류 공격보다 직접 타격하는 것을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힐러의 공격 수단 또
한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격수들 사이에 끼에 뎀딜을 하고, 보조 스킬들을 사용해 줍니다.

이를 함에 있어 가장 유용한 무기의 선택은 "메이스(둔기)"입니다. 타격력이 높은 무기중에 높은 마력
까지 기능을 함께하고 있어, "힐량"에 도움을 주며, 느리지만 강한 타격으로 격수로의 임무 수행도 가
능하게 됩니다.
주로 양손메이스를 사용하며, 일부 한손 메이스를 사용하기도 하나 2~3랭 정도의 방패는 블럭률도
낮을 뿐더러 라펙즈의 방패는 전체적 방어력 추가가 아닌, 블럭확률로 인해 방어를 하였을때 추가적
인 방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큰 메리트가 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양손지팡이, 주로 메인 힐러들이 사용을 합니다. 풀파티에 합류하게 되면, 칩사,격수는 사냥을 하게되
고, 메인과 세컨 힐러는 버퍼와 힐을 분담하여, 서로간의 엠피소모를 원활히 하여 임무를 가지게 됩니
다. 상황에 따라 변수가 있으며 칩사의 능력이 월등하여 체력 소모가 적을시 만약을 대비한 메인 힐러
한명을 제외 하고는 모두 어시스트를 담당하기도 합니다.

기타 방어구류는 기초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문제 없이 선택하여 착용이 가능 할겁니다.
소울스톤 세공은 개인적으로 위의 Q. 에도 답변 했듯이 "지능", "체력" 조합을 권장 합니다.

악세사리의 선택
1. 힐러가 죽으면 파티원도 위험하다. (이어링: 방어력 링:체력) 조합
2. 내가 속한 파티는 안전성이 높다. (이어링:마력 링:지능) 조합
3. 나는 뎀딜도 한다. (이어링:공격력 링:힘) 조합

대표적으로 위의 세가지 상황별 착용이 있으며, 대부분 죽지 않으려 체력을 가장 많이 착용합
니다.

벨트 슬롯(생각나는 것만 적었으니 각 크리쳐 스킬 정보 40,85 구간을 확인 하세요)

힐량증가 관련 벨트카드 : 엔젤, 블픽, 레픽
방어력 증가 관련 벨트카드 : 토르터스(일명 거북이), 예티
공격력(힘) 증가 관련 벨트 카드 : 오크


* 이상 자그만한 지식 공유합니다.
* 잘못된 정보는 태클 부탁 합니다.

[플레이포럼 - "강연"님 글]
Posted by Redvirus
,
이번엔 크리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읽으시기전에 우선 말씀을 드리자면

크리처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좋은글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보실글보다 훨씬 좋은글들이 많이 있으니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검색을 생활화 합시다 ^^;

--------------------------------------------------------------------------------------

크리처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대세는 아직까지 오크라고 봅니다.

하지만 초보분들이 구입을 하시기엔 가격도 가격이거니와
제대로 쓸려고 한다면 강인한 전사가 나오는 80래벨이 되야 합니다.

흔히들 말씀하시는 강전오크 가격이 만만치 않고 장비또한 초보분들이
사시기에는 무리가 따릅니다.

그래서 우리의 국민크리처 토르터스를 가지고 해부를 해볼려고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잠깐 본론에서 벗어나 오버브리딩부터 점검해볼까요

오버브리딩의 계념은 살짝 넘어가구요 방법부터 체크하자면
크리처의 래벨앞에 +숫자 가 붙은것이 오버브리딩의 수치입니다.

기본형 성장형 진화형으로 분류가 되는데요
래벨은 50 100을 기준으로 진화가 가능하게 되지요
하지만 오버브리딩은 기본형진화 래벨인 50랩을 넘겨서 60까지 키우면
+10이라는 오버브리딩 수치가 붙습니다.
51랩부터 +1 60랩까지 +10 그리고 나서 성장형으로 진화를 시키지요

진화형은 115랩까지 성장형으로 키우면 최종적으로 +25 115랩으로 진화형이되고
이것이 풀오버크리처가 되는것이지요
거래시에 이부분을 잘 보고 사셔야 하지요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자 다시 본론으로 넘어와서 스킬을 보죠. 1랩부터 보이는 패시브부터 볼까요?






기본적으로 마스터 해야하는 기본스킬입니다.
이스킬은 랩업하시면서 꾸준히 찍어주시는게 좋습니다.
뭐... 남을때 찍어야지~ 라는 기분으로 말이죠 ^^;
하지만 이것을 바라고 거북이를 키우진 않죠 랩업을 해봅니다.





5래벨이 되면 액티브란에 울부짓음이 나옵니다. 광역 도발 스킬이죠.
기본적으로 솔플시 상당히 유용하게 쓰이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크리처가 아바타보다 약할경우 크리처를 자살시키는 스킬입니다
우선 하나만 찍어 봅니다.
(안찍으셔도 무방합니다 - 거북이는 몸빵용으로 사용하진 않으니까요)



- 여기서 잠깐 -
울부짓음은 스킬래벨이 올라갈수록 실패할 확률이 줄어듭니다.
하지만 실패하더라도 도발수치가 들어가기 때문에 구치 1래벨 이상 찍지 않습니다.
1래벨과 10래벨을 비교해본바로는 10래벨이 상당히 높은 확률로 들어가더군요
물론 실패는 합니다만 확률은 증가합니다.
하지만 그 확률증가를 목적으로 고단계까지 찍기에는 부담되는 스킬이죠 ^^;



또 계속 랩업을 합니다.
25랩에 나오는 액티브스킬이 하나 있군요



거북이를 키우는 목적으로 가기위한 스킬입니다.
선행스킬임으로 1개만 찍어줍니다.

40랩이 되었습니다.
여러개가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40까지만 찍으시고 벨트카드로 사용도 하십니다.
우선 보도록하죠



- 패시브 -







카드스킬과 착용패시브가 나왔습니다
카드스킬을 찍고 밸트로 직행하셔도 됩니다.
아머리유니트는 크리처가 전사의상장착 시 방어력이 증가되는 패시브입니다.



- 액티브 -




드디어 나오는군요 등갑의축복입니다
이 스킬을 위해 거북이를 키운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스킬입니다.
초반에 유용한 방어력을 증가시켜주는 타겟버프형 스킬입니다.
꼭 마스터 하시기 바랍니다.

25랩에 나왔던 갑옷의수호스킬이 1스킬이 찍혀있어야 활성화가 됩니다.
5단계 마스터시 +75의 방어력 상승효과가 있습니다.

75랩때 추가 스킬 5단계가 나와서 +150이 되고요
125랩때도 나옵니다만 아직 거기까지 못키운 관계로 확인은 못했습니다. ^^;


계속 키워보도록 하죠 ^^;
51래벨부터 나오는 스킬을 보시면 패시브에 오버브리딩스킬이 잔뜩 나옵니다.
전사형 크리처임으로 다른건 무시하시고 두가지만 봅니다.








51부터 60까지 키우시면 오버브리딩 효과로 인해 1래벨당 2스킬포인트가 부여되는데
이 두가지 스킬이 다 투자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85랩에 나오는 카드스킬보고 끝내도록 하죠









--------------------------------------------------------------------------------------


잘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국민크리처인 거북이는 힐러분들이 많이들 들고 다니시죠

격수는 오크, 힐러는 거북이가 초보때는 상당히 유용했었습니다

거북이 버프로 인해 사냥터 단계가 한단계위로 올라가기 때문이죠

후반까지도 상당히 많이 쓰이는 거북이 입니다.

너무 애지중지 키우다보니 이제는 힐러옆에서 때놓을수도 없군요 ^^;

그럼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이만 줄이겠습니다.

힐러 화이팅! 토르터스 화이팅!

[플레이포럼 - "魔法使"님 글]
Posted by Redvirus
,
<무기>


부엌칼 (접근전용)

전투용 나이프 (접근전용)


손도끼 (접근전용)

마취제 (접근전용)


메스 (접근전용)

일본도 (접근전용)


골프채 (접근전용)

교살용 줄 (접근전용)


Ballers (총기류)

Ballers (총기류 - 소음기)


9mm 권총 (총기류)

9mm 권총 (총기류 - 소음기)


리볼버 (총기류)

5.45mm 권총 (총기류)


22구경 소음총 (총기류 - 소음기)

데저트 이글 (총기류)


서브 머신건 (총기류)

서브 머신건 (총기류 - 소음기)


AK 소총 (총기류)

M4 라이플 (총기류)


M60 기관총 (총기류)

우지 9mm (총기류)


샷건 (총기류 - 양손용)

샷건 (총기류 - 한손용)


SP12 샷건 (총기류)

사냥용 석궁 (총기류)


SVD 스나이퍼 라이플 (총기류)

Ml95 스나이퍼 라이플 (총기류)


W2000 스나이퍼 라이플 (총기류)

W2000 스나이퍼 라이플 개량형 (총기류)


R93 스나이퍼 라이플 (총기류)





<아이템>


쌍안경

야간 투시경


원격 조종 폭탄

독극물
Posted by Redvirus
,
초보들은 블랙 플래그가 나오면 뭘 할줄 몰라 당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블랙 플래그가 나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drive through pit without stop: 피트에서 과속을 범했을때 나옴. 이때는 피트에 들어가고 제한속도 지
키며 다시 나가면됨 (정차하면 안없어짐).

stop-and-go: 피트에 차를 멈췄다가 다시 출발. 주로 시작할때 고의로 사고를 내거나 피트를 위험하
게 나갔을때 나옴.

15,30 second: 피트에 차를 세우고 15,30초간 대기하고 다시 출발, 주로 페이스카 를 (레이싱 시작시
맨 앞에 가는 차량) 지나치거나 코스를 비정상 적으로 갈때 주어짐

hold a while: 반칙을 연속으로 범할때 나옴. 피트에서 1분정도 묶여 있어야됨.

must fix it: 연기가 나는 차량이나 기름 같은게 새는 차량을 몰고 코스를 돌때 나옴. 차를 반드시 수리
받아야 됨. 수리가 불가능할경우 코스에서 나와야 됨.

disqualified: 실격, 주로 역주행을 하거나 블랙 플래그를 무시한 채로 코스를 돌때 나옴. 이때는 그냥
코스에서 나와야 한다. (아무것도 할수 없으니까..)

블랙 플래그에서는 이정도의 패널티가 생기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레이서즈클럽 - "나는자유본능"님 글]
Posted by Redvirus
,
(짧은 일본어 실력에 무려 패드 하나로 이인용을 하는 기절초풍할 플레이로 어떻게 엔딩을 보았습니
다....쿨럭;;)



[스테이지 1 시작]

코타로 : 공중에 성이라고? 비상식적인 놈이다! 날아가서 날려주마 이자식!!!
후미코 : 오라버니~(오니사마~)
코타로 : 치비! 안돼, 집에 있어야지.
후미코 : 돕겠습니다. 오라버니 혼자서는 불안하니까....


[스테이지 1 - 아라라]

코타로 : 거기까지다!
아라라 : 거기까지다.... 라는 말이 그렇게 어울리는 사람은 손가락에 꼽을 정도겠죠. 마음에 들어요.
후미코 : 안돼!(다메!)
아라라 : 진짜 마음에 들어요.
후미코 : 안돼!
아라라 : 후후후.... 별 수 없나. 싸워드리죠. 오세요.


[스테이지 1 - 아라라 클리어]

코타로 : 체포다 이 자식!!
후미코 : 오라버니, 상대는 령(靈)이예요.
코타로 : 나는 차별 안하는 주의다.
아라라 : 제령이야.... 이걸로 고향에 돌아갈 수 있게 됐어....



[스테이지 2 시작]

코타로 : 치비, 돌아가.
후미코 : 싫어요. 내가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 주제에.
코타로 : 화나게 하지맛!
후미코 : 벌써 화내고 있는 주제에!


[스테이지 2 - 단데온]

단데온 정령이... 소란스럽다. 뭐라 말할 수 없는 무모! 뭐라 말할 수 없는 순수한 분노! 과거 이렇게
순수한 분노가 행동으로 이어진 적이 있었던가!
후미코 : 그렇게 화내지 않아도 되는데....
코타로 : 그 화가 아니야! 어이 악당! 이 밑에는 떨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고! 이 성 가지고 절루 가버려!
덴데온 : 겨우 그정도의 이유로 싸우는 경이로움! 단 둘이서 돌격할 셈인가!
코타로 : 아? 그래- OK. 실력행사로구먼.


[스테이지 2 - 단데온 클리어]

단데온 : 이 뭐라.... 뭐라 말할 수 없는 분노인가....
후미코 : 우리 오라버니 끝내주지요?



[스테이지 3 시작]

후미코 : 아직도 화나 계시나요?
코타로 : 화나지 않았어. 따라오려면 다치지 마. 나중에 위험해지면 돌아가... 그리고 내 그림자에 숨
어. 네가 다치면 내가 운다.
후미코 : 네에!


[스테이지 3 - 열혈바보형제-_-]

파이 : 형님, 왔슴다.
세이 : 아아, 그렇다쳐도 사이 좋은 두 사람이구나. 우리들 형제같이.
후미코 : 틀려요! 남녀라니깐...
코타로 : 어이, 팔짱 끼지 마.
후미코 : 이렇게 안하면 오해당한다구요.
코타로 : 아아???


[스테이지 3- 열혈바보형제 박살]

세이 : 보인다....
파이 : 너, 초특급 여난(女難)의 상이야...
코타로 : 그런가?
세이 : 자각하지 못하는 당첨은 최악이지.....



[스테이지 4 시작]

후미코 : 누군가 먼저 통과한 것 같네요.
코타로 : 누구라니, 누구?
후미코 : 아마 최후의 적이겠죠. 무구(武具)의 획득을 노리고 있는 것이니.
코타로 : 어쨌든 간에 날려버리는 건 똑같잖아. 치비가 그런거 생각하면 키가 안자란다구.
후미코 : 사랑을 하면 자랄지도 몰라요.


[스테이지 4 - 호리구치]

유카리 : 양손에 꽃이군요, 색남(色男)씨.
코타로 : ...이건 식신이야. 다른 하나는 여동생 비슷한 거다.
후미코 : .....
유카리 : 둘 다 불만인듯 한데.
코타로 : 기분 탓일꺼다...아마도... 그것보다 널 날려버린다!
유카리 : 왜?
코타로 : 악당이니까!! (피곤하니까!!-_-;;)


[스테이지 4 - 호리구치 클리어]

후미코 : 에잇! 에잇!
코타로 : 치비, 그만둬. 벌써 눈 돌아갔어.
후미코 : ......



[스테이지 5 시작]

후미코 : ....
코타로 : 화내지마. 오누이 취급당한 것 가지고.
후미코 : 이제 오라버니라 부르지 않겠어요. 앞으론 코타로님이라고 부르겠어요.
코타로 : 그만둬,... 님 자 붙이면 등이 가려워진다고...


[스테이지 5 - 신타로]

코타로 : 형.... 인가.
신타로 : 나를 아직도 형이라고 불러주는구나.... 기뻐.
코타로 : 훗, 뭐라 지껄이는거야. 네가 누구던 간에 할 일은 한가지 뿐! 잘 들어 악당! 장난치지 마라!
그걸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일 셈이냐! 용서 못해! 절대로!!
신타로 : 아아.... 그렇게 나와야 코우지. 그걸로 좋아. 간다.
코타로 : 나의 이름은 쿠가 코타로! 어떤 악이라도 날려버리는 소년탐정!
신타로 : 나의 이름은 쿠가 신타로! 모든 것을 날려버리는 세계의 질서!
코타로&신타로 : 우오오오오오오!!!!!!


[스테이지 5 - 신타로 클리어]

후미코 : 코타로님...
코타로 : 오오오오!!!
신타로 : 후회는 안 해. 병 투성이였던 내가... 이렇게 싸울 수 있었으니... 설령 악마에게 혼을 판다 해
도...



[엔딩]

환상으로 사라져가는 성 안에서 움직이지 않고 서 있는 코타로.

코타로 : 형은 행방불명이었어. 중병이라서, 자살이라고....
후미코 : 코타로님...
코타로 : 누군가에게 이용당했구나, 바보가... 뭐 그런거지. 돌아가자, 치비. 아침밥 먹자.

후미코는 울고 있는 코타로를 등 뒤에서 안아주었다.

후미코 : 울어도... 되지 않나요. 당당히 울어도...
코타로 : 안울어... 울지 않아. 누가 울 것 같애. 우는것 처럼 보인다면 그건 눈의 착각이다.



~끝~



=치비후미코는 후미코딴의 대 코타로용 전략병기였군요. 마지막에 한 건!!!
(아아 김도사님....ㅜ_ㅜ)

기존 닉네임에 질려있던 때에 마침 어감이 좋은 마이토씨로 바꿔 보았고... 게시판 활성화를 위해 앞으
로도 시간이 나면 번역 조금 더 해보도록 하지요^^; 많이 부족하지만....


[루리웹 - "오오키 마이토"님 글]
Posted by Redvirus
,
처음시작하면 적배들이 10대정도 흩어져있습니다 이거돌아다니면서 폭탄투하해서 파

괴 다파괴하면 다음 이제는적 잠수함파괴 적잠수함이 아군전함 있는데도착하기전

에파괴 적잠수함잡는법은 뒤에서 폭탄투하 폭탄투하할때 잠수함이 움직이므로 약간앞

에 투하 잘못맞추면 잠수함이잠수했다가 다른곳에서부상 이렇게이놈잡고나면 빙하통과

하기 이제부터 인내심이 필요하죠 사람긴장하게 시간이정해져 있습니다 중요한건 시간

보지말고 장에물에만신경쓰면 시간안에통과 무사히통과해서 끝인가했더니 아닙니다 전

함과 대공포 적기가있는 광장 여기서는 다른거신경쓰지말고 전함만 폭파시키

면됩니다 폭파시키면 또빙하통과하기 여기서도 시간신경쓰지말고 이동 정말짜증이죠

또다른 광장 이곳에서도 전함폭파 하면 또빙하통과하기 여기서부터는 적기등장 젤

어려운빙하 통과하기 특히 직진하다 왼쪽으로 커브틀기 이곳이정말힘듭니다 무사히통

과했다면 또광장 여기에서는 적비행기 격추시키면됩니다 여기서는 혼자힘드니까 아군

전투기에게 공격명령내려도 됩니다 이곳에는 적전투기 전함 대공포등이 있습니

다 적전투기를 파괴했다면 또빙하통과하기 빙하를통과했다면 또광장 이제마지막 광

장 여기에는 굴뚝같이생긴 구조물 폭탄투하로 폭파시키면 됩니다 폭파시킨뒤에 마지막

으로 빙하통과하면 미션클리어~ (정말 두번하기싫은 미션)

[루리웹 - "nosekab"님 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