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담비가 이번에는 게임 홍보모델로 도전한다.

예당온라인은 이달 29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야심작 프리스톤테일2의 홍보모델로 섹시가수 손담비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1월 싱글앨범 'Cye eye'로 데뷔한 손담비는 '여자 비'로 알려진 실력파 신인가수다. 이미 SK텔레콤과 캐논, 삼성 YEPPDML의 광고모델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세계적인 주얼리 스와로브스키 S/S 컬렉션의 메인모델로 섹시한 초미니스커트 의상으로 네티즌의 큰 관심을 끌었다.

한편, 4년간 100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대작 프리스톤테일2는 지난 2006년 5월 세계최대 게임쇼인 미국 E3에서 처음 공개되어 해외개발사 및 배급사에게 가장 관심이 높은 게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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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당온라인 박재우본부장은 "섹시하고 파워풀한 손담비의 이미지가 정통 액션과 화려한 그래픽을 내세운 프리스톤테일2의 분위기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손담비는 이달 29일로 예정된 공개서비스 일정에 맞춰 OST 및 손담비가 직접 출연하는 뮤직비디오 제작에 들어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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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구 옵에 붙어나오는 방어xxx+ 이옵에관해

요며칠 계속 방어구를 사면서 모르는사람이 너무 많은거같아 올립니다

방어구방어가 예를들어 100이고

옵션에 방어20+ 되어있다해서 이방어구가 방어가 120이 되는게 절대아닙니다 ;;

물론 아시는분은 왜 아는소릴지껄이겠냐 하시겠지만

모르는사람들에겐 엄청난 착각이 될수도있기에 써봅니다

글고 무기에도 공증% 속성공증% 이게 붙었다고해서

무기공격력에 저옵을 다시또 부과시키면안됩니다

옵이 붙음으로인해 무기뎀쥐가 올라간상태니까요

속성뎀쥐 증가도 마찬가집니다

예를들면 라비다로 예를들자면 화공% 그리고밑에는 화염데미지+ 가있습니다

이것들을 계산해서 뎀쥐에 다시또 부과시키면안된다는겁니다 이미 이옵으로인해서

데미지는 증가된상태입니다

장사하면서 너무 답답해서 글을써봅니다

다들즐건하루되셨음합니다 득템들하세요!

[플레이포럼 - "나도부자될끼다"님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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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보드 방향키 좌우 - 좌우 코너링
키보드 방향키 상하 - 가속/감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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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이나 사냥을 하다보면 환영고문자(케릭관통하는환영몹)이 다수있을때 대책 없으셨죠?

제가 오늘 기막힌(?) 정보를 알아냈습니다.

환영고문자 다수가 모여있을때, 한대도 안맞고 다죽이는방법.

*환영고문자를 바라보고 케릭을 벽에 밀착시키면 이늠들이 관통하여 서있을 곳이 없기때문에 아예 쓰지를 않터군요..


좋은정보를 알려드렸으니 추천 한번씩 부탁합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플레이포럼 - "척추삼단접기"님 글]
Posted by Redvir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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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화력을 이용한 점령법

게임의 클리어 조건인 ‘땅을 점령하라‘는 크게 두 가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 그 중 첫 번째는 감
화력을 통한 주민의 이주를 이끌어 내는 방법으로 마을 회관의 정보창을 보면 마을을 점령하는데 필요
한 감화력이 얼마인지 보여준다. 주민들이 이주해온 마을은 텅 빈 마을로 변하는데 마을의 점령은 군
대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플레이어가 선신으로 플레이할 경우 타 부락은 점령하지 않는 것이 좋다. 주
위 마을을 점령해서 그곳을 개발시킨다고 해도 본진의 감화력과는 별개의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감
화력 상승에 아무 도움이 되지 않는데다가, 마을의 위치나 근처지형 등 여러 가지 요소가 발전을 저해
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가뜩이나 본진 통제하기도 바쁜데 주위마을의 경우 손대기도 쉽지 않을뿐
더러, 자칫 잘못하면 계속되는 마을 주민의 원성에 악성향으로 발전하기 쉽다. 아무리 주민들이 원하
는 건물을 무리해서 지어주어도 웬만큼 성장시키지 않는 이상 계속 마을회관에서 악성향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감화력을 증대시키기 위해서는 공공건물과 주거건물의 위치를 잘 고려해서
지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요소별로 도로를 잘 건설해서 대략적인 도시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혐오시설과 산업시설은 각각 뭉쳐서 지어놓고 주거건물과 멀찍이 떨어뜨리는 것이 좋다.


점령하고 방치해 두면 저절로 악해진다. 사진에서 주민들은 제재소를 원하고 있지만 지어주지 않으면
악해진다. 웬만큼 진척욕구를 들어준다고 건물을 다 지어줘도 악성향에서 벗어나기는 힘들다

아무리 강한 크리쳐라도 잘 훈련된 궁수소대 2개 이상 단독으로 전투하면 죽기 쉽다. 일개 소대를 죽
이는데 걸리는 시간동안 다른 궁수소대의 화살공격에 죽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마을에 애정을 가지고 예쁘게 건설하면 저절로 선하게 된다

선한 성향으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마을회관의 정보를 자주 파악해 주민들의 고충이 무엇인지 확인
하는 습관을 가져야 한다. 주민들의 행복에 관심을 가지고 만일 불행하다면 무엇 때문에 불행한지 잘
생각해 보아야 한다


전쟁을 통한 점령법

두 번째 정복방법인 군대를 통해 무력으로 마을을 뺏는 것으로 악성향의 플레이어에게 적극 추천한
다. 우선 고층빌딩 주위로 헛간과 집을 충분히 지어 마을의 수용력을 증가시킨다. 그리고 번식부 사도
를 늘려 인구를 증가시키고 군대를 뽑는 것이 좋다. 공성병기제작실을 공물금으로 구매하여 투석기는
3대 정도 확보하는 것이 좋다. 성 위에 올라간 궁수소대는 성곽을 공격하면 무너지면서 궁병들도 함
께 죽기 때문에 매우 요긴하다. 그리고 투석기로 원거리에서 접근전소대나 궁수소대를 먼저 저격이 가
능하기 때문에 이점을 잘 이용하면 적 소대의 규모가 아무리 크더라도 투석기 선제공격으로 반수이상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하다. 접근전소대로 투석기를 호위하는 것이 좋으며 접근전소대는 그
다지 많은 수가 필요 없다. 사실상 크리쳐의 공격한방이면 무력화될 여지가 있는데다가 전투중 손실
이 많아 활용하기 까다롭다. 적 크리쳐가 나타날 경우 이쪽의 크리쳐를 내보내어 싸우게 하고 궁수소
대로 지원사격을 해주면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다. 전투는 그다지 어렵지 않기 때문에 위에서 말한
점을 잘 활용한다면 효과적으로 싸울 수 있다. 소대의 인구수는 주민을 다중 들기로 잡아서 깃발위로
가져간 후에 클릭하면 사도를 만드는 것처럼 전사로 만들 수 있지만, 인원을 보충하는 것보다 타 소대
와 연합시키는 편이 관리가 쉽다. 경험이 쌓여 강해진 소대는 나름대로 유용하지만, 인원관리나 여러
가지 면에서 비효율적이고, 경험치를 쌓아 강해진 군대도 그다지 큰 효과가 없기 때문에, 경험치를 충
적시킨 군대를 키우는 것은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다.


도시의 방어

도시의 방어계획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성벽과 성문이라 할 수 있다. 블화2의 특징상 플레이어
는 CPU의 인공지능과 싸워야 하는데 성문의 위치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즉 플레이어가 적의 수도 쪽
으로 성문을 뚫으면 적진영은 이를 적대적인 의미로 해석하고 계속 공격해 오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피
곤해 질 수도 있다. 방어적인 플레이를 할 필요가 생기는 경우에는 성문을 적 수도의 반대편에 건설하
는 것이 좋다. 악성향 이라해도 초반에는 내실을 다질 필요가 있기 때문에 적의 공습이 귀찮을 수도 있
을 것이다 .이경우에는 적 세력이 쳐들어 오는 반대편에 성문을 짓고 적이 쳐들어오는 편 성벽에 궁수
를 올려놓자. 하지만 적 투석기가 성벽을 공격해오면 궁수들을 대피시키는 것이 좋다. CPU의 경우 성
벽 멀직이 떨어져서 투석기로 성벽을 먼저 부수려고 하는데 이때는 기적던지기를 이용해 투석기를 제
거하는 것이 좋다. 성벽이 무너지면 적군들이 난입해 오기 때문에 군대를 그 뒤에 대기시키고 기적을
적극 활용하면 적군에 점령당해 게임이 끝나는 경우는 생기지 않을 것이다. 기적은 강력하기 때문에
게임초반 제단이 완성되자마자, 숭배사도4명 정도를 만들어 배치시킨다. 4명정도면 웬만큼 마나가 쌓
이기 때문에 초반에 허무하게 당하는 경우는 방지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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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시스필러 3층

외길을 따라 진행하면 상자에서 티아랄포션, 아세라스포션, S-타블렛, 큐리아포션을 얻을 수 있다. 처
음 보이는 갈래 길에서 왼쪽으로 들어가면 야윈 늑대 발터와 대화 이벤트가 일어난다. 만일 파티에 진
이 포함되어 있다면 특별한 대화를 들을 수 있는데 진이 없다면 말이 필요 없다며 바로 전투가 벌어진
다.

Boss (발터 HP : 24800 , 쉐도우쿠거*2 HP : 10770)

전투를 하기 전에 반드시 택틱스 메뉴에서 파티원들의 거리를 최대한 멀리 떨어트려 놓도록 하자. 전
투가 시작되자마자 발터가 사용하는 얼티밋블로우에 단체로 얻어맞으면 여러 가지 상태이상에다가 체
력은 6천정도가 달아나 버리는 탓에 전투가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이번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쉐
도우쿠거를 빨리 처분하는 것이다. 공격력도 무섭지만 가끔씩 사용하는 일격사에 속절없이 파티원이
누워버리기 때문이다. 전투가 시작되면 S크래프트를 집중에 쉐도우쿠거를 쓰러트리기에 힘쓰자. 쉐도
우쿠거들을 처리했으면 발터를 상대해야 하는데 놈의 기술은 5천정도의 대미지를 주는 것이 많은 탓
에 반드시 체력을 5천 이상 유지해줘야 한다. 또한 발터가 힘을 깎는 상태이상공격을 동반하니 근접
공격보다는 멀리서 아츠로 처리하는 것이 편할 것이다.


일격사를 사용하는 쉐도우쿠거를 최대한 빨리 처리하자


발터를 처리하면 그는 꼬맹이들이 귀찮게 한다며 언젠가 진과 반드시 결착을 짓겠다는 말을 남기고 사
라진다. 그러면 역시 정면에 보이는 단말을 조사해 게이트를 열고 외길을 따라 4층으로 진행하자.

액시스필러 4층

외길을 따라 움직이면 처음 만나는 두 갈래 길에서 오른쪽으로 움직이면 상자가 보인다. 열면 마수와
전투가 일어나는데 승리하면 프로메테우스를 얻을 수 있다. 다시 길을 따라 움직이면 상자에서 큐리아
포션, S-타블렛, 각종 세피스, EP충전2, 릴레넥클레스, 샤인스피어를 얻을 수 있다. 다시 만난 갈래 길
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루시오라와 대화 이벤트가 일어나는데 파티원 중 셰라자드가 포함되어 있
으면 단장의 죽음에 관한 비밀을 들을 수 있다.


프로메테우스가 들어 있는 상자를 열면 마수와 싸움이 벌어진다


Boss (루시오라 HP : 24800, 자크무 HP : 13245, 쥬보코 HP : 13245)

루시오라와 대전을 치를 때는 자크무는 아츠 공격을 쥬보코는 물리공격을 흡수하니 각각 반대의 공격
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자크무와 쥬보코는 통상기에 상태이상을 섞어 쓰기 때문에 아차하면
전투가 엉망진창으로 변해서 최대한 빨리 처리하는 것이 좋다. 자크무의 경우는 혼란을, 쥬보코는 전
체범위의 수면을 사용하는데 두 가지 상태이상에 대비해 장비를 맞추려면 장비할 수 있는 액세서리가
두 가지 뿐인 탓에 공격력과 방어력의 손해가 심해진다. 때문에 S크래프트를 사용해 한꺼번에 많은 대
미지를 줄 수 있는 자크무를 우선 처리하는 것이 좋은데 자크무를 먼저 처리하면 쥬보코의 수면에 대
비한 장비만 하면 되는 탓이다. 물론 범위 크래프트의 경우에는 루시오라까지 대미지 범위를 정해주
는 것이 바람직하다. 쥬보코는 아츠 공격으로 대미지를 줄 수 있다고 하지만 불이나 물 속성 등의 대부
분의 아츠에 내성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놈에게 가장 많은 대미지를 줄 수 있는 땅속성의 아츠를 사용
할 수 있게 미리 오브먼트를 정리해 두는 것이 좋을 것이다. 쥬보코의 경우는 크래프트에도 내성을 가
지고 있는데 S크래프트는 물론 주문을 영창할 때를 노려 사용하는 캔슬 크래프트조차 오히려 놈의 체
력을 회복시켜 주니 참고하자. 루시오라는 거리에 상관없이 약 3천정도의 대미지를 파티 전체에 주는
비교적 약한 필살기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이렇다 할 상태이상공격조차 없는 탓에 상대하기는 쉬운
편이지만 문제는 녀석이 사용하는 환술이다. 블루블랑 때처럼 분신술을 사용하는데 본체가 아닌 분신
을 공격하면 미스판정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아군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이다. 환술을 써서 아군을
루시오라처럼 보이게 한다는 설정인데 범위아츠나 S크래프트도 분신을 공격하면 아군에게 피해가 온
다. 물론 본체를 공격하면 분신들이 사라지지만 말이다. 본체와 분신을 판별하는 것은 비교적 쉬운 편
이다. 처음 루시오라에게 방어력 다운이나 클럭다운 같은 상태이상 마법을 걸어주면 분신과 달리 본체
에 해당 상태이상 공격의 효과가 머리 위에 나타난다. 방어력다운 보다는 클럭다운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오래가는데다 녀석이 사용할 수 있는 턴을 줄여줘 그사이에 자크무나 쥬보코를 처리하기가 쉬
워지기 때문이다.


전투가 벌어지면 S크래프트를 사용해 뒤쪽의
송사리들과 자크무를 집중공격하자

루시오라가 환술을 쓰기 전에 클럭다운으로
꼬리표를 새겨두자


루시오라를 처리하면 셰라자드가 파티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 단장의 죽음에 대한 비밀을 알 수 있게
된다. 그리고 루시오라는 스스로 죄 값을 치루기 위해 절벽에서 몸을 던져버린다. 정면에 보이는 단말
을 조작해서 게이트를 해제 시켰다면 다시 외길을 따라 앞으로 나가자. 그러면 길 가운데 상자에서 세
라스포션, EP충전2, EP충전3, 큐리아포션, 아세라스포션, EP충전3을 얻을 수 있다. 다음 보이는 상자
에서는 가이야슈트를 얻을 수 있는데 길을 따라 진행해 승강기를 타고 오르면 5층에 도달한다.


단장에 대한 죄책감을 이기지 못해서 였는지 루시오라는 탑 위에서 몸을 날린다


액시스필러 5층

길을 따라 이동해 S-타블렛, 티아올포션, 기갑바르바로사, 티아랄포션을 얻고 진행하면 두 갈래 길이
보인다. 그곳에서 왼쪽으로 진행하면 렌과 이벤트가 벌어진다. 요슈아와 에스텔이라면 세 사람을 물리
치고 이곳까지 올 것을 믿어 의심치 않았다는 렌은 자신이 결사에 가담하고 있는 것은 나쁜 일이라고
말한 것을 에스텔이 취소만 한다면 이곳에서 물러나겠다고 한다. 그러면 렌이 아무리 큰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사람의 마음까지는 마음대로 할 수 없다고 하며 전투가 벌어진다.

Boss (렌 HP : 20202, 파텔=마텔 HP : 42936)

HP가 작다고 렌을 먼저 처리하면 파텔=마텔이 렌을 되살려 버린다. 때문에 파텔=마텔을 먼저 처리해
야 하는데 놈은 클럭다운이나 방어력 하강 등의 상태공격에 내성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아츠는 어느
정도 먹어주지만 물리방어력까지 높은 탓에 잡는데 시간이 좀 걸릴 것이다. 파텔=마텔은 보통 3천정도
의 대미지를 주지만 가끔 일격사를 포함한 필살기를 사용한다. 최고 6천이상의 대미지를 주기 때문에
손이 많이 간다고 하더라고 체력관리에 힘써야 할 것이다. 렌의 경우 필살기로 4천정도의 대미지를 준
다고 하지만 파텔=마텔보다 약하다. 그러나 렌의 일격사를 주로 구사하는데 재수 없으면 파텔=마텔의
일격사와 렌의 일격사를 얻어맞고 파티의 반수가 한 턴에 죽어 버리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 때문
에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반드시 일격사를 막는 장비를 착용하도록 하자.


파텔=마텔을 먼저 처리하도록 하자


전투에서 승리하면 렌은 에스텔의 진정한(?) 마음에 혼란스러워 하면서도 감동해서 옥상에는 레베가
기다리고 있다는 정보를 전해주고 에스텔에게 이제는 절대로 죽으면 안 된다는 말을 남기고 떠난다.
그러면 역시 정면에 위치한 단말기로 게이트를 해제하고 외길을 따라 6층으로 향하자.
Posted by Redvir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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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산드라

1. 레버넌트
2. 언니를 찾는다 (2)
3. 암살자
4. 자사라멜
5. 소울엣지를 찾는다 (1)
6. 청기사에 중점을 두고 찾는다 (2)
7. 킬릭
8. 감시당한다-머무른다-셰도우 마스터
9. 아스타로스
10. 성미나
11. 그 인물을 찾아간다 (2)
12. 라파엘
13. 안쪽으로 나아간다 (2)
14. 언노운 소울 (쌍절곤)
15. 다가간다 (2)
16. 오르카단
17. 자사라멜
18. 나이트 테러

참고

오르카단 가기전엔 지면안됩니다 그리고 위글 10번줄에서 링아웃, 타임아웃 하면 11번 이 안나옵니
다.

[루리웹 - "맞고사는놈"님 글]
Posted by Redvir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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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特別敎室-(☆)-[조 건]-내 용
しりとり部-(1)-[10콤보]-끝말잇기
漢字部-(1)-[10개중 7개 이상]-한자읽기
魚部-(1)-[10개중 7개 이상]-물고기 이름 맞추기
早押し部---자판 빨리 누르기
ダンス部-(1)-[10콤보]-추가 키 처음부터 연결하기
まちがい探し部-(1)-[3문제 전부]-틀린 글자 위치 찾기
タイピング部-(1)-[1분내 30자 이상]-알파벳 치기
ドラマdeおいちょカブ部-(1)-[8 퍼펙트]-30초간 기억 후 순서대로
暗號解讀部-(1~2)-[3문제 전부]-섞인 원래 단어 찾기
暗算部-(1)-[1분내 20문제 이상]-산수 와 문자 빼기 등등
コトバdeおいちょカブ部-(1)-[5판 3승]-글자 개수가 9를 넘지 않기
スパ―リング部-(1~6)-[상대 체력 0]-공격 방어
しゅんかんキオク部-(1)-[30점 이상]-3초간 숫자 기억해서 입력
パチンコ部-(5~30)-[빙고!!!]-낱말 슬롯 돌리기
もぐらたたき部-(1)-[1분내 12회 정답]-정답이 있는 버튼 누르기
日本地圖部-(1)-[10개중 7개 이상]-일본지명 맞추기


***早押し部-(☆)-내 용
いろは歌-(1)-이로하 치기
とりな歌-(1)-토리나 치기
逆さアルファベット-(1)-알파벳 거꾸로 치기
山の手線內回り-(2)-전철 역명 치기
山の手線外回り-(2)-전철 역명 치기
逆さいろは歌-(3)-이로하 거꾸로 치기


html 손보는 법을 몰라서 헤매다 이렇게 올립니다.
엑셀에서 htm 형식으로 저장하고 인터넷 페이지에 끌어다 놓으면 표가 제대로
표시되는데 그걸 글쓰기에 복사하면 위에 공간이 길게 생기던대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루리웹 - "frisbee"님 글]
Posted by Redvir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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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게임 제작사 캡콤은 캡콤USA에서 제작중인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파이터4'에 등장하는 두 번째 신 캐릭터를 최근 공개했다.



'스트리트파이터4'는 2D 격투 게임의 모델이 된 캡콤의 인기 격투 게임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아케이드 게임 센터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스트리트파이터2' 뒷 이야기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스토리와 '류' '켄' '춘리' '가일' 등의 캐릭터가 더욱 강화돼 등장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캐릭터는 고지식하면서도 정중한 성격을 가진 '아벨'이라는 이름의 남성 캐릭터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종합 격투기를 베이스로 사용하는 캐릭터다. 특히 근접 잡기 위주의 공격과 적당한 타격기가 섞인 공격 방식으로 상대방을 빠르게 제압할 수 있다.



한편, '스트리트파이터4'는 아케이드용으로 2008년 발매 예정이며 국내 발매 여부는 아직 미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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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Redvir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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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초. 한동안 게이머들의 관심에서 멀어졌던 한 게임이 다시 관심의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 때 FPS 게임의 지존이라 불렸으나 지금은 과거의 게임으로 잊혀져 가고 있던 '카운터 스트라이크'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국내 게임 퍼블리셔인 넥슨과 밸브사의 공동 제작을 통해 전 세계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낸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이하 '카스 온라인')은 약 한 달이라는 짧은 시간에 두 번의 테스트와 프리 오픈 베타를 거친 뒤 1월31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첫번째 테스트 때 17만명이나 몰렸으니 명성에 걸맞는 폭발적인 출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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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작의 충실한 이식을 목표로

'카스 온라인'의 모델이 된 '카운터 스트라이크' 1.6버전은 현재도 스팀 아시아를 통해 서비스 중이기 때문에 원작을 얼마나 잘 재현해 놓았는지가 신경 쓰이는 부분이 아닐 수 없다. '카스 온라인'은 게임의 진행이나, 총을 쏘는 순간의 손 맛등 원작의 요소를 충실히 잘 옮겨 놓았으며, 기존에 사용하던 전술이나 스킬 들도 적용이 가능했다. 그래픽이나 HUD와 같이 일부 그래픽적인 요소는 더욱 발전되어 1.6 이후에 발매된 '카운터 스트라이크 : 컨디션 제로'의 그것과도 비슷해 보이기도 한다. 특히 게임 내에서 명령어 입력을 통해 게임 상태 조절이 가능했던 콘솔박스도 재현해 기존 카운터 스트라이크 게이머들을 끌어오기에 모자람이 없어 보인다.

* 온라인의 특징을 최대로 살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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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에서 가장 부족한 부분이었던 커뮤니티성은 온라인이라는 타이틀답게 많이 향상되었다. 블랙톤의 UI는 깔끔했으며 메뉴들은 기존 온라인 FPS 게임에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메뉴를 볼 수 있었다. 대기실에서 대화가 가능한 점과 게임 내의 대화 방법이 간단해진 것은 편리해졌다는 게이머들의 반응을 볼 수 있었다. 클랜전 시스템이나, 캐릭터의 등급을 높일 수 있는 계급제, 추후 추가될 유료 아이템을 위한 상점까지, 기존의 '카운터 스트라이크'에서 부족했던 온라인 요소를 충분히 갖춰놓고 있다.

* 오리지널은 물론 데스매치와 봇모드까지

'카스 온라인'에서는 오리지날 모드와 일반적인 FPS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데스매치와 팀 데스매치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오리지널' 모드에서는 맵에 따라 구출, 암살, 폭파의 세가지 미션이 플레이되며, 데스매치와 팀 데스매치는 일반적인 FPS게임과 같은 방식의 게임이다.

또한, 지정한 만큼 CPU 캐릭터를 사용해서 플레이 할 수 있는 '봇 모드'를 통해 맵을 익히거나 전술을 연습하는 것도 가능하다. 하지만 봇 모드에 등장하는 CPU 캐릭터들의 AI가 별로 높지 않아서 대인 플레이만큼의 재미를 주지 못하는 점은 아쉬웠다.

* 맵은 많은데 게이머는 인기 맵으로만 몰리고

'카스 온라인'에서는 기존에 즐기던 인기 맵인 더스트 시리즈나 아즈텍을 포함, 총 28곳의 맵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 중에는 '카스 온라인'을 위해 넥슨에서 직접 제작한 4개의 맵(위장, 위장2, 연구소, 터널)도 있다. 그러나, 현재 '카스 온라인'에서는 신규 맵 보다는 기존의 인기 맵들에 더 많은 인원이 몰리고 있다. 현재 '카스 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 대부분이 새로운 맵보다는 기존 '카운터 스트라이크' 시절에 즐겨했던 익숙한 맵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맵들이 데스 매치에 최적화돼 오리지널 모드에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점도 맵 편중 현상을 심화시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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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드에 따라 달라지는 총기 구입

다른 FPS 게임들과 다른 점 중 하나인 무기 구입은 모드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적용된다. 오리지널 모드에서는 라운드에서 얻은 돈을 가지고 다음 라운드에서 더 좋은 무기를 구입할 수 있는 기존 방식을 그대로 사용한다. 데스매치의 경우는 돈에 구애 받지 않고 원하는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서로 상대방 진영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주목할 점은 유료 총기 구매 시스템이 오리지널 모드를 방해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초기에는 유료 총기를 처음부터 사용하는 것이 가능해져 돈을 모아 점차 강한 무기를 구입하는 오리지널 모드의 밸런스를 무너뜨리게 되지 않을까 걱정하는 게이머들이 많았다. 그러나, 상점에서 무기를 구입하더라도 총마다 매겨진 가격만큼 돈을 벌지 못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없도록 디자인돼 오리지널의 재미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

* 한 발 더 나아가는 게임이 되기를 바라며

'카스 온라인'은 기존에 있던 게임을 온라인으로 옮기는 모험을 하면서도 그 게임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부족했던 커뮤니티성을 강화하는데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반면, 방장의 컴퓨터와 인터넷 사양으로 인해 렉이 생기는 문제와 기존 게이머에 너무 집중해 초보 게이머에 대한 배려가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점은 아쉬웠다. 그러나, 중요한 점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특유의 재미요소들이 성공적으로 재현됐다는 점이다. 이러한 문제점들이 해결되고 기존 게이머와 초보 게이머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가 확보된다면 '카스 온라인'이 다시 FPS 게임의 중심으로 올라서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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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의 온라인 게임 '아틀란티카(www.atlantica.co.kr)'는 고레벨 유저를 위해 ‘화산계곡 장비세트’를 15일 업데이트 한다.

‘화산계곡 장비세트’는 고레벨인 95레벨 이상부터 착용가능한 장비로, 화산계곡 내부에서 드랍되지 않아 오직 제조를 통해서만 획득 할 수 있다. 화산계곡 장비세트는 기존에 존재하 는 가장 높은 레벨대의 ‘쇼군성 장비세트’ 보다 120% 이상의 높은 성능을 가지고 있다.

‘화산계곡 장비세트’의 도입으로 기존 90레벨 제한으로 설정되어 있던 ‘쇼군성의 장비세트’의 레벨 제한이 85레벨로 내려가게 될 예정이다.

아틀란티카에서는 레벨대별로 다양한 장비세트를 선보이고 있는데, 초급레벨 유저를 위한 ‘정령’, ‘용궁’, ‘앙코르와트’, ‘곤충’ 장비세트를, 중레벨 유저를 위한 ‘브란성’, ‘바빌론’, ‘피라미드’ 장비세트를, 고급레벨 유저를 위한 ‘쇼군성’ 장비세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화산계곡’ 장비세트 추가로 고레벨 유저들이 더욱 다양한 장비로 재미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아틀란티카 김태곤PD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패치들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오래지않아 유저들이 스스로 국가를 개국하고 경쟁할 수 있는 국가전, 보스몹레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로 유저들이 더욱 만족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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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톤헨지 북미 1월 21일 업데이트 및 상세정보


 

헬게이트 : 런던 런칭 날짜 세트

아래 글은 북미 헬게이트 : 런던 공지를 번역한 내용입니다.

-새로운 환경에 도전하고 새로운 악마를 정벌하며 헬게이트 연대기의 제 1장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라-

인류를 위한 전투를 이제 런던을 벗어나 스톤헨지를 둘러싼 신비로운 지역에서 펼 칩니다. 헬게이트 연대기 그 첫 시작은 유료 계정자를 대상으로 2008년 1월 21일 월요일 업데이트 됩니다.

스톤헨지는 템플러 기지에서 통하는 거대한 외부로의 허브며 특수한 포탈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를 새롭고 즐거운 퀘스트로 이끌 것입니다. 영웅들은 완전히 새로운 환경에 놓이게 되고 이런 외부 야생지역은 런던과는 완전히 다른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포스런 새로운 악마들과 보스들 그리고 새로운 아이템들을 찾으십시오.

▷케스트 동굴 -4개의 유니크 던전을 봉인해제하십시오. 각각의 종류의 몬스터-야수, 환영, 시체, 악마-각각의 동굴에 서식하는 강력한 지배자들을 찾아 물리치십시오. 그들은 물리치고 그들의 수급을 얻게 되면 모험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몰록의 레어 -케스트 동굴에서부터 수급을 모은 후에야 영웅들은 이 레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전설의 모로크를 물리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 몰록은 지옥의 가장 강력한 미니언으로 유니크 아이템을 드랍하게 됩니다. 또한 몰록의 영혼은 영원하기 때문에 이 퀘스트와 보상은 계속 할 수 있습니다.

▷야생의 숲- 이 세개의 미니레이드 지역은 플레이어가 어려운 장애물을 극복하게 되면 막대한 보상과 함께 풀파티가 요구되는  갈수록 어려워지는 레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도전을 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을 조직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스톤헨지 연대기는 헬게이트 : 런던의 다른 많은 업데이트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게임 UI는 물론이며 많은 수의 스킬 밸런스 조정과 PVP 듀얼아레나 등이 준비됩니다.


 -스톤헨지 관련 동영상 및 스크린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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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화제의 게임 '헬게이트런던'이 유료 서비스 실시와 함께 '스톤헨지'의 첫 번째 연대기를 선보인다.

스톤헨지는 '헬게이트런던' 최초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본격적인 PvP시스템을 비롯해 새로운 아이템과 몬스터, 그리고 파티 위주의 광대한 맵을 포함하고 있다.

스톤헨지는 지난 달 21일 북미서버에 처음 공개됐으며, 북미 유저들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얻은 바 있다.



◆ 북미 스톤헨지 내용

▷케스트 동굴 -4개의 유니크 던전을 봉인해제하십시오. 각각의 종류의 몬스터-야수, 환영, 시체, 악마-각각의 동굴에 서식하는 강력한 지배자들을 찾아 물리치십시오. 그들은 물리치고 그들의 수급을 얻게 되면 모험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몰록의 레어 -케스트 동굴에서부터 수급을 모은 후에야 영웅들은 이 레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전설의 모로크를 물리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 몰록은 지옥의 가장 강력한 미니언으로 유니크 아이템을 드랍하게 됩니다. 또한 몰록의 영혼은 영원하기 때문에 이 퀘스트와 보상은 계속 할 수 있습니다.

▷야생의 숲- 이 세개의 미니레이드 지역은 플레이어가 어려운 장애물을 극복하게 되면 막대한 보상과 함께 풀파티가 요구되는 갈수록 어려워지는 레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도전을 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을 조직해야 합니다.

한편, 헬게이트런던 유료 가격은 월 정액 요금은 1개월 기본 15,000원(VAT제외, VAT포함 16,500원)으로 결정됐으며, 예약 기간에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30%의 할인이 적용돼 6개월(180일) 이용권은 69,300원으로 월 11,550원(VAT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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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온라인게임 '프리스톤테일'의 후속작 '프리스톤테일2'가 22일부터 프리오픈테스트에 돌입힌다.

이 게임은 예당온라인이 개발한 액션 MMORPG로 4년간 약 100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대작이다.

전작인 '프리스톤테일'의 500년 후를 그리고 있는 '프리스톤테일2'는 '프리스톤테일'이 악의 신 미드란다가 부활하기 위한 준비를 진행하며 생기는 템스크론, 모라이온 두 종족의 대항을 그렸다면, 후속편에서는 이미 이빨을 들어낸 미드란다와 완전한 부활을 막으려는 인간의 대립을 담고 있다.

이번 공개서비스에서는 기존 선보인 10개의 필드에 새롭게 프리스톤 대륙 최고의 상업도시 ‘네비스코’ 지역을 추가하고, 유저가 직접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장인길드와 아이템 메이킹 시스템을 선보인다.

'프리스톤테일2'는 22일부터 프리오픈테스트를 시작한 후 29일부터 공개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전작인 '프리스톤테일'은 2001년 첫 선을 보인 뒤 2005년 12월부터는 부분유료화 서비스를 실시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팬사이트 프리스톤테일2 조선(개편예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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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온라인 초호화 귀족 힐러키우는 유저의말!! [첫번쨰시간]

가넷섭 캐릭명..로이나..


아무도 안하더라..


내가 하면서 나빼고 딱 1명봣다..


휴..


법사는 댐지가 생명..후.....


하지만 힐러는 댐지를 버려야한다..


암울 그자체..


지능은 스킬배울지능만!!


올 정신쪽 강추!!


랩 5랩떄 배우는 치료 스킬이 50MP 나처먹는다...


그런데..과연 힐은 얼마나 찰까?!


뚜둥!!


이런 십장개나리 십오자 시베리아 아우~~~~~~~

49 찬다;;


이게지금 장난을빠나 십장;;


격수와 1대1 파티를 강추하고..


힐러는 모닥불지피기 스킬을 강력추천한다..


모닥불은 기본마을에서 잡화상인한테 살수잇으며..100쿠퍼 엿나?


흠..어쨋거나 저쨋거나..


모닥불 스킬 쓰려면 나뭇가지 5개가 필요하다..


나뭇가지는 개당2원씩으로..최소 50개는 가지고다니는게 좋다..


모닥불은 3~5분정도 가는걸로 추정되며...


극심한 마나소모가 이루어지는 힐러로선..(랩7랩 지능17 정신20 마통이 380 이엿나..)


풀마통이엿을떄 겨우 7번의 힐뿐이다..


모닥불을 지펴노코 힐쓰고 옆에서 주저앉다가 일어나서 하는 걸 강력추천한다..


격수가 몹을 2대1 로싸우는데.. (혼돈상황기준 거미숲 격수랩8)


살확률이 얼마나될까..몹은 5~8랩사이의 거미인데..


2대1 에서 뒤에서 후방 힐러지원..일떄 살확률은 80%이상이다..

(힐쓰고마나없을떄 모닥불에서 주저앉으면서 개념플일떄!!)


거의 무한사냥에 가까울정도로 쭉쭉사냥이 가능합니다..


지금 격수와 포수와 법사가 넘처날떄..


힐러..초반에 힘들지만 초중반부턴 분명히 빛을볼캐릭으로 생각합니다..


뭐..아직 저랩이니 이리 주저리주저리 말을쓰는게 이상하지만..


힐러로서의 나의 느낀점을 이곳에다가 꾸준히 올려볼생각이다..





라이프온라인 초호화 귀족 힐러키우는 유저의말!! [두번쨰시간]

가닛섭  캐릭명 로이나..



분명말하지만 필자는 높은랩은 아닙니다..중간 보단높고 높은것도아닌..


그냥 그저그런 캐릭이죠 10랩정도니깐요


게임을 하면서 알게된 힐러의 지식을 많은 힐러를 꿈꾸시는분들한테..


공유를 하고자 해서 이글을 쓰는 것뿐입니다.


어제쓴 "초호화 귀족 힐러키우는 유저의말!!" 이거 보고..


많은 분들이 아는척을 해주시고..친구추가도 햇죠..


제..겜상의 메너? 글쎄요 전 장난많이치고 농담잘하고 겜보단 말이더 잼잇는 유저입니다..


광랩? 초고수? 그런소린 아니죠.


그냥 다만 겜을하면서 많은지식을쌓고 공유해나가면서 그저 즐겁게 겜하는 유저일뿐입니다..


오늘 겜한지 2일쨰가 됫는데 힐러로 플래이를 하다보니..


참 안습적인게 많이잇더군요..


저같은경우엔 지능보단 정신을 많이줫지만..


스텟이 20이상되면 2개씩먹기떄문에 비슷해지더군요


그래서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다보니..


제 방법이 약간 틀린게 아닌가 란 부분도 들엇습니다..


그리고 많은걸 알앗죠!!


이겜의 힐러스킬인 치료스킬 빠른치료스킬은 완전..노가다 스킬입니다..


스킬랩을 올려야 하는스킬인거죠..


아직 치료가 712/720 입니다..치료랩 1이죠..


3시 점검만아니엿으면 2랩을 만들어서 보고나왓을텐데말이죠..


치료스킬 은 49 가찹니다.............마나는 50이 들죠..


어느순간부터 치료스킬은 59가 찹니다.......쭉~~~~~~~~~~ 마나는 50먹고요!!


빠른치료스킬은 제가 배운게 아니라 아는 힐러분이..


배우셧는데 440/840? 이엿나 인데  44가 찬다더군요 마나는 30을 먹고요...


빠른치료스킬..이 좋타라고 생각할정도로 빠른 딜레이를 가지고잇죠..


치료가 1번쓸떄 빠른치료 2번정도의 딜레이죠..


제생각은 이랫습니다....


치료로 가다가............지속치료 를배워서 2개의 힐로가자..............로생각을햇으나.....?!


치료를 안배우고..빠른치료를배워서 지속치료를 배우면 더 편하지 않을까 라는생각을햇습니다.

(심히 고려해보세요!!)


아~라이프온라인겜을 하는 유저분들 이겜은 아이탬은 죄다 코스튬이고..


능력치상승되는건 페이스톤인건 다아시죠?


오른쪽 방어페이스톤!!  처음시작하자마자 주는 마법사용 페이스톤..을끼고잇을떄~~~


치료양을 지금말씀드리는겁니다......


왜 이말을하느냐?


초반 페이스톤 마법력이 +2 이일겁니다..


이거 돈들여서 바꾸세요!!


마법력이 높은걸로 바꾸세요!!


동랩 에 지능똑같은 힐러가 치료스킬을 쓰니 힐양이 달르더군요~


치료가 지능에 비례한다?  글쎄요..아직전 잘모르겟습니다..


허나 이거 하나말씀드리죠..........페이스톤 마법력 + 로 치료량이 변하는거 하나만큼은..


말씀드릴수잇습니다!!ㅋㅋ


동랩 힐러가 힐을 하니 74가 차서 왜 다르지 왜다르지 막요거저거 따져보니..


페이스톤 차이엿습니다..제가 실수를 한거죠..


마법력은 공격법사에만 통하는게 아니란걸 오늘 배웟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실수를 하지마시고요...


생각을해보고 플레이를 하다보니.......


치료 빠른치료 지속치료 이 3가지가 주된 힐러의 힐이 될꺼같더군요..


어느걸 배우든지 상관없습니다..


다배우셔도 무방하죠..


오히러 어느분들은 딜레이를 생각하셔서


치료와 빠른치료를 다배우시고 지속치료를 가야겟다는 분도 잇엇습니다.


뭐..전 스킬아낄려고 치료한개를 배우고 지속치료로 갈생각이지만 말이죠^^:;



스킬랩2랩을 만들어서 찍으면 캐릭랩과 지능과 정신 이 요구조건이 필요하다는말을 들엇습니다..


근데 그게 과연 진실일까?! 하고 조낸 빡시게 힐을하는도중..


한가지 얍삽한 방법을 하나 알아냇죠..


마을에서 모닥불옆에서..그냥자신한테 힐을 죽어라하세요!!


그리고 마나없음 모닥불옆에서 주저앉아서 마나차면 다시 자신한테 죽어라 힐을하세요~


그러면 치료마법스킬이 올라가더군요 꾸준히 쭊쭊..


스킬랩요구치가 잇는지 없는지 모르겟지만..쭉쭉 올리세요 올리면 좋쳐 않좋겟습니까?ㅋ


이겜은 어그로시스템이 힐러한테는 전혀 통하지않습니다..


타겜에선 격수한테 힐을쓰면 몹들이 인식하고 힐러를 공격하는데..


이겜에선 그런경우가 없더군요~


어그로시스템 분명잇습니다~


미스마니뜨는 격수보단 포수를 몹들이 더 마니칩니다..


뎀지 높은사람도 마니치고요~


But......!!


힐러가 아무리 옴팡지게 야무지게 격수 포수 법사 분들한테힐을 뿌리고 뿌리고 피똥싸게 뿌려대도..


몹은 힐러를 전~~~~~~~~~~~~~~~~~~~~~~~~~~~~혀~


길가에 돌 보듯이 처다도 보질않습니다~


힐러분들은 제가 저번에도 말씀드렷다시피..


모닥불 스킬을 잘사용하셔서  모닥불펴노코 마나관리하면서 죽어라 힐만 옴팡지게 뿌려대면됩니다!

(파티플레이 인던돌시 최소 나뭇가지는 45~60개정도는 가지고 댕겨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같은경우엔 피통 멸로안됩니다~


아예 포기햇다시피햇죠 ㅋㅋ


그래서 쏠풀이 안되죠..그래서 랩업도느립니다~


하지만 파티플레이중에선 힐러 피통이 구지 상관이 없더고요..


격수 뒤에서 힐만 찡~찡~넣어주면~되죠..


제가아직 저랩이라서 2차마을을 못가서 하는말일까요?!


글쎼요..제가 서버열리자마자 바로가서 확인을 해보겟습니다 ㅋㅋ


뭐..딴분들이 힐러에 대한 말을 경험을 쓰면 제가 여기에 이렇게 새벽 3시43분에 미친놈처럼..


이리 글을 쓰고 잇겟습니까?ㅋ


다른분들이 안올리시길래..힐러에대한 말을 힐러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몇자 끄적여보는거죠..


제가 편햇던 불편햇던 이야기를 해드리는겁니다..


그리고 오늘은 기분이 좋아서 쓰는거죠..


황금열쇠 이벤트해서 mp3과 문화상품권1만원권이 당첨이되서 기분이 좋아서 쓰는거일수도^^?!ㅋㅋ




아~몹을잡다보면 페허에서  xxx배낭  ,  검은열쇠녀석들이 떨구는 xxx검은편지봉투? 엿나..


어쩃든 2개 탬이잇습니다!!


이건.......따른사람들한테 줄수도 없는 탬이죠..


이게 뭘까요?


네~이탬을 왼쪾이엿나 오른쪾이엿나 떠블클릭을 하면 비밀퀘스트를 줍니다~


배낭과 편지봉투  2개..비밀퀘스트 2개를 주는거죠..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적어둡니다 ㅋㅋ




라이프온라인 노가다성짓고 그래픽도 그냥 평범한 그런 온라인이지만..왠지 끌리는 왠지 그런뭔가가잇네요..


꾸준히 하고 즐기다 보면 어느세 중수를넘어 초고수는 아니더라도 고수는되지않을까요? 즐라합시다^^


아~


라이프 길드 오늘 창단햇더군요..들어가고싶엇지만 랩이 안되서 들어가지못햇죠 ㅋㅋ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ㅋㅋ




라이프온라인 초호화 귀족 힐러키우는 유저의말 [3번째시간]


느꼇다..... 보앗다....... 아차!! 싶엇다........... 제길슨..
지금까지 생각해오던 타겜에서 생각해오던 힐러와는 전혀다른..
라이프온라인의 스타일이 내생각을 무참히 짓밟앗다..
힐러........... 다시한번 생각하게 만들엇다..
유형1. 지능이높아 힐량이 높은 힐러 (확인해봄) 유형2. 지능이낮지만 높은정신력으로 mp통이높아서 꾸준한 힐로승부한다.
내가 생각해온 힐러는 유형2 번쨰엿다....
하지만 이겜은 자유도와 변화를 추구한다고햇지만 스킬을배울수잇는 능력치 떄문에 변화를 주지못햇다.
스킬을 배울 능력치가 너무 높앗다..
전사는 힘..
포수는 솜씨..
법사는..지능...............
스킬배울 한계치가 너무 높앗다...
유형2번쨰 힐러로 갈생각이엿던나는 까무러 칠뻔햇다..
치료스킬을 만땅채우고 치료2랩을 만들려고 K눌러 스킬창을띠우고 확인해보니..
[치료2단계] 레벨제한 12랩 지능28 스킬포인트2 MP소모65 라는 어마어마한 걸보앗다....
정신계열 힐러로 가고싶엇던나는 아차싶엇다..
정신쪽을 주던 CP(스텟or캐릭터포인트)를 올 지능쪾에 마춰서야 간신히 12랩에 28지능을 마출수잇엇고.. 한계를 느꼇다......
힐러는결국 지능힐러뿐이다....
이미 나보다 고랩인 힐러들도 종종보인다..
하지만 지금현제 힐러를 꿈꾸고잇는 신규유저들은 이걸알고 가길바란다...
힐러는 지능위주로 정신쪾에 체력안배를 해야한다는..것을..
높은체력은 필요없다 다만 죽지않을정도의 체력과..
빠른이속이 중요하다 페이스톤을 이속으로 맞추는걸 추천한다!! 공격속도? 이거 정말 힐러한텐 필요없다..
힐러가 앞에서서 지팡이로 몹을 후두려 팰생각아니라면..
전혀필요없는것이 공격속도다. 성기사를 생각하는 분들은 공격속도가중요하다 무엇보다 중요하다.
타격을하면 sp가싸이고 sp를 마나로 교체시켜주는 스킬이잇다..
성기사는 공속과 sp를 hp나mp로 바꾸는스킬을 추천한다 치료........
빠른치료.......그리고.......지속치료........ 3가지에 대해서..내가생각한걸 이야기해볼려고한다..............
치료,,,,,,,?! 배우지마라............................... 치료만 써보다가...........
빠른치료를 가지고 파티에 임하니.......... 치료안쓰게된다........
빠른치료만으로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다!! 그리고 딜레이가 짧아 훨씬 좋다..
13랩 마법력 46정도 지능 30에 2랩치료가 119 정도 들어가더라.. 빠른치료가 70선으로 들어가다..........
마나도 30먹는다..... 치료랩 2랩되니 가뜩이나 마니먹엇던 50마나가 65가되어 암담하다......
피똥싸게 마나 넘먹는다.... 힐러들이여...빠른치료로 승부해라........
그리고 내가 봣을때의 지속치료는 피료없다고본다.....
마나가 40먹고 15씩 꾸준히 차는데..결코.. 필요가 있어보이진않는다....
타겜을 생각해서 지속치료를 배웟것만..후회를 약간한다.. 철의투지.......
방어력15 회피5상승!! 이스킬 상당히 매력적이다......
법사라면 힐러가 아니라도 배우면 좋은 스킬이다..
빠른치료와 철의투지는 2단계로 들어설려면..
14랩이 되야 배울수잇다.. 둘다똑같이 지능은 31이 필요하다....
스킬포인트2개가필요하다..
그래야지 2단계 빠른치료와 철의투지가 필요하다..
빠른치료는 엠피 40을먹고 철의투지는 31을 먹는다고 적혀잇다..
힐러를 꿈꾸는 신규 유저들한테 조언아닌 조언을 하자면..
파티만이 생명이다.. 힐러는 보호장비에 신경을쓰지마라..
이겜은 옷무기방패 다 코스튬이다..
나중에되서야 코스튬옷에 옵션이 붙는다 초반에 코스튬살필요없다 고치는대 돈이 더나간다..
다만!! 마법력 상승시키는 페이스톤에만 신경을 써라..
랩이되면 페이스톤을 다마추게될텐데..
이속조합 에 신경을써라..
옴팡지게 튀어야만 살길이다!! 그리고 칭호가 주어지는데..
거미xxx 칭호가잇다..이걸로 가라..장갑을 12나 증가시켜준다..
피가 60늘어나는 크로스로드경비병 칭호가잇는데 이거보단 차라리 장갑12가낫다고 생각한다..
 힐러는 꽃이다.. 파티엔 없어선 안될 그게 바로 힐러다..
힐러가 잇고없고의 파티는 굉장한 차이를 보인다..
뒤에서 극보조로가야하는게 힐러지만......
이런거 좋아하는 덕후님들도 참많이잇다..
나처럼..ㅋㅋㅋ 스킬포인트를 아껴라..
최대한 아끼고 아끼는게 좋다..
치료보단 빠른치료..마법력강화페이스톤..
이속페이스톤.. 그리고 버프 쭈~~~~~욱~~~
이것만으로 아마 스킬포인트는 모잘랄것이다..
왜 배우는데 1포인트면되는데 라는 생각....
버리시길.. 2랩으로 스킬을올리는데 2스킬포인트가든다..
3랩으로 올리는데 2~3정도가 들꺼라고 생각한다.. 모자르다..
버프종류도 다양하다 분명..빡빡할것이다.. 공격? 힐러라면 과감히 포기해라~
힐러라면 많은 사람을 알고잇어라~그럼 너도나도 가치 파티하자고 쫄라대고 귓말 1대1쪾지 날린다..
그래서 힐러는 공격을 포기하고 극보조로만가면 된다....
힐러의 궁극기라고 불릴만한 스킬..부활.........
이스킬은 15랩에 배운다.. 오늘 15찍고자야지..후..
잠깐 가닛서버 튕겻을떄 이글을 적어봅니다..
모든 힐러를 꿈꾸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좀더나은 힐러생활을 하실수잇도록.. 가닛섭..
캐릭명 로이나가 적어보앗습니다..
아~dark1743이란 필명을쓰다가 괴짜님이 팁에올려주신 필명바꾸는걸 알려주셔서..
내 가닛섭 캐릭명 로이나로 바꿧습니다..
괴짜님 ㄳ합니당 정말유용한 팁이엿슴니다 ㅋㅋ

[라이프온라인 네이버 공식 카페 ]
Posted by Redvir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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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닛에서 이캐릭 저캐릭 만들다지웠다 하면서 알게된 점 몇가지 알려드릴려구요~


1.스탯에 체력은 필수

어떤 유형으로 가시든 체력은 찍어주셔야됩니다!


2.페어스톤의 업글

당분간 돈 모일때까지 룩 포기,탈것 포기 하시고 좀 수월한 사냥을 원하신다면

페어스톤의 업글을 위주로 가세요


3.짬 날때마다 아르바이트

사냥이 지루하실때마다 한번씩 해주시는게 좋아요

얻는 명성치도 중요하고 돈도 꽤 짭짤하죠


 4.평타와 스킬의 조합

법사류를 제외한 총이나 검,둔기류는 평타와 스킬의 조합이 중요합니다.

평타 넣고 쿨 돌동안 스킬을 사이사이에 넣어주시면 뻥뻥 계속 때리죠..

평타 한번 넣지않고 스킬을 몰아서 쓰시는건 비효율


 5.잡템은 일단 모아두자

크게 급한게 아니라면 잡템은 모아두시는게 좋습니다.

요리,재봉등등에 들어가는 재료일수도 있으니까요 ^^


 6.여러가시 스탯과 스킬을 써보자

 전사류 총류라 할지라도 지능 20까지 올리면 쏠쏠한 스킬을 배울수 있습니다.

 힐이라든가..방어력 올려주는거라든가..

 법사류는 아무래도 체력과 지,정 다 찍어야되서 초반엔 스탯이 살짝 부족한..


7.퀘스트 게시판을 이용하자

 길드 조합원 근처에 퀘스트 게시판이 있습니다.

 그 마을 근처에서 어떤퀘가 있고 안했는지 확인하시면 진행하시면 좋죠


 8.테놋사에 있는 은행을 이용하자

 엘피소스마을에 길드조합원에게 말걸면 은행창고 열수있습니다.

 초반에 인벤 확장을 할수 없으니(다음 마을인 포르테 은행에 가시면 확장 가능합니다)

 여기에 중요한건 넣어두시면서 무한 사냥!!


 대략 이정도 입니다 ^^;

 좀 허술하긴 하지만 대충 기억나는게 이정도이네요

 하면서 생각나는대로 계속 글 쓸께요~

 모두 즐라이프 되세여~

Posted by Redvir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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